스포츠한국:’구미호뎐’ 인물관계도, 이동욱 첫사랑은 조보아?…”누군가 그녀의 인생을 훔쳤다”



  • tvN ‘구미호뎐’

‘구미호뎐’ 이동욱의 애절한 첫사랑이 공개됐다.

8일 공개된 tvN ‘구미호뎐’ 클립 영상에서는 산신이었던 이연(이동욱)이 과거 백두대간을 뒤흔든 스캔들의 상대인 인간(조보아)을 떠나보내지 못해 삼도천 문지기 탈의파(김정난) 앞에 무릎을 꿇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연은 사랑하는 여인이 누군가에게 인생을 도둑 맞으면서 삼도천을 건너 이승을 떠나게 되자 자신의 능력을 사용해 삼도천을 얼려버렸다.

“공권력을 남용하기로 했다”는 이연은 분노한 삼도천 문지기 탈의파 앞에 나아가 무릎을 꿇었다. 이를 바라본 이연의 첫사랑은 눈물을 흘리며 안타까워했다.

7일 첫 방송부터 흥미로운 소재와 빠른 전개로 화제가 된 ‘구미호뎐’은 도시에 정착한 구미호와 그를 쫓는 프로듀서의 판타지 액션 로맨스다.

  • tvN ‘구미호뎐’ 홈페이지

‘구미호뎐’ 인물관계도에 따르면 PD 남지아는 인간 세상에 적응한 구미호 이연의 정체를 추적한다. 이연의 배다른 동생 이랑(김범)은 세상의 전부였던 형 이연이 인간 여자 때문에 산신의 지위를 버리고 자신조차 버리자 이연의 파멸을 바라며 갖은 술수를 부린다.

인물관계도에는 첫 회에서 교통사고로 감쪽같이 사라진 남지아의 부모가 올라와 있어 과연 이들에게 어떤 비밀이 숨어 있을지 궁금증을 더했다.

Read Previous

미∙프∙러, 8일 나고르노-카라바흐 무력 충돌 논의

Read Next

John McMullen : 이글스는 마침내 진정한 정체성을 갖게되었습니다.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