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illy, 총기 안전법 선점으로 펜실베니아 고소


필라델피아 시장 짐 케니와 시의회 지도자들은 수요일 총기 폭력 피해자 가족들과 함께 펜실베이니아 연방을 상대로 제기 된 소송을 발표하면서 주가 총기 전염병을 억제하기위한 지역 안전 조치를 차단했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만큼 소송주 법원에 제출 된,는 총기 폭력에 대한 구제 조치의 제정 및 시행을 선점함으로써 주 정부가 지방 정부에 수갑을 채우고 있다고 주장합니다. 총기 폭력 피해자의 가족과 개혁 옹호 단체 인 CeaseFirePA도 원고로 분류됩니다.

특히, 소송은 펜실베니아의 총기 선 제법이 지역이 특정 총기 폭력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방지함으로써 "총기 폭력 전염병을 악화시킨다"고 주장합니다. 주법은 연방에 총기류에 대한 규제 권한을 우선적으로 부여하며 여러 법적 전투의 주제 지난 몇 년 동안 필라델피아 총기 안전 법안을 포함했습니다.

Kenney는 "오늘이 조치는 분명한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총기 규제에 대해 지방 정부에 수갑을 채워야한다는 Commonwealth의 지속적인 주장에 지쳤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2 년 전 우리는 총기 폭력을 공중 보건 비상 사태로 선언했으며시 당국은 총기 폭력을 줄이기 위해 입증 된 접근 방식을 구현했습니다.

"그러나 주 의원들이 지방 정부의 상식 총 기법 제정 및 시행을 막을 때까지 폭력 감소와 의미있는 총기 개혁을위한 우리의 투쟁은 끝나지 않을 것입니다.이 소송은 그 방향으로 나아가는 큰 진전입니다."

필라델피아는 2020 년에 총격 사건과 살인 사건이 압도적으로 증가하여 작년의 총 수를 몇 달만에 넘어 섰습니다. 도시 살인 사건은 10 ​​월 6 일 기준 366 건으로 2019 년 같은 날보다 40 % 증가했다.

작년에 시의회는 놀이터와 레크리에이션 센터에서 총과 기타 치명적인 무기를 금지하는 "안전한 피난처 법"을 통과 시켰습니다. 법이 시장의 승인을 받았지만시는 주 차원에서 활동하지 않아 시행 할 수 없었습니다.

총기 면허 및 월 1 회 제한을 포함한 기타 증거 기반 규정은 2007 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총기 선 제법에 의해 집행이 금지되었습니다.

펜실베니아 주 경찰은 총기에 대한 신원 조사 기록 수 올해 7 월 초부터 9 월 말까지. 2020 년 3 분기에 Pennsylvania Instant Check System은 406,151 건의 백그라운드 확인을 완료했으며 이는 작년 같은 기간에 비해 거의 두 배에 달하는 금액입니다. 전국적으로 총기 소유는 2020 년에 비슷한 상승세를 보였습니다. 2 백만 명 이상의 미국인이 처음으로 총기 소유자가되었습니다..

소송에 관련된 청원 자에는 총기 폭력의 영향을받은 필라델피아와 피츠버그 출신의 개인이 포함됩니다.

"총기 선 제법을 제정하고 계속 비준함으로써 총회는 이러한 지방 자치 단체에서 총기 폭력을 증가 시켰으며, 개별 청원 인의 생명, 건강 및 안전을 확실히 위험에 빠뜨 렸습니다."라고 소송은 말합니다. "자신의 위험을 만들고 지속시키는 과정에서, 응답자들은 펜실베니아 헌법 제 1 조 섹션 1에 따라 생명과 자유를 향유하고 방어 할 수있는 본질적이고 불가피한 권리를 침해했습니다."

지난 1 년 동안 총기 폭력으로 심한 타격을 입은 저먼 타운 놀이터에서 발표 된 소송을지지하기 위해시 공무원, 주 의원 및 공공 정책 연구원들이 수요일에 합류했습니다.

"총기 폭력은 펜실베이니아 사람들에게 막대한 피해를주고 있습니다."공익 법 센터의 법률 이사 인 미미 맥켄지가 말했습니다. "젊은 흑인과 갈색 남성은 양심에 충격을주는 수의 권총으로 죽임을 당합니다. 총회는이 증거에 수년 동안 직면 해 왔지만 공중 보건 연구와 인근주의 경험이 생명을 구할 것이라고 입증 한 현명한 조치를 고려하지 않습니다. "

소송은 필라델피아 및 기타 지방 자치 단체가 총기 폭력을 방지하기 위해 합리적이고 합법적 인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총기 선 제법을 비워달라고 법원에 요청합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11월 총선거, 우편투표로 미리 투표하세요! Vote November 3, 2020

Read Next

미국 내 미개척 표심, 아시아계 미국인 유권자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