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롤 파크에서 한낮의 총격 사건으로 남자가 살해됨에 따라 필리에서 폭력적인 주간이 계속됩니다.


오후 12시 30 분경 한 남자가 총에 맞아 죽었다. 화요일 West Philly의 Carroll Park에서.

촬영 Kershaw Street의 5200 블록에서 발생했으며 피해자는 33 세 남성입니다. 필라델피아 경찰에 의해 이름이 공개되지 않은 CBS3가보고했습니다. 그는 뒤통수에 총에 맞아 현장에서 사망했다고 선언했다.

경찰은 무기를 발견하거나 체포하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총격 사건을 계속 조사합니다.

이 사건은 필라델피아에서 24 시간 만에 일어난 두 번째로 치명적인 주간 총격 사건이었습니다 : 오후 1 시경. 월요일, 21 세 남성이 주차장에서 살해 South Philly의 Columbus Boulevard에있는 Lowe 's 매장 밖에서 요. 피해자는 매장 직원이었습니다.

월요일 도시에서 6 명이 총살 당해 2020 년 필라델피아에서 발생한 총 살인 건수가 2019 년 총 살인자보다 많았다. 2020 년까지 지금까지 364 건의 살인이보고되었고 1,615 명이 총에 맞았습니다. Inquirer에 따르면 숫자는 총기 폭력 필라델피아가 10 년 동안 본 것 중 가장 높은 곳에서 발생하고 있습니다.

Kenney는 화요일에 기자 회견에서 필라델피아 경찰 위원 Danielle Outlaw와 지방 검사 Larry Krasner와 함께 도시의 총기 폭력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Krasner는이 도시의 살인과 총격 사건을 "용납 할 수없는"이라고 불렀고, Outlaw는 이러한 총격 사건의 가해자에게 "진정한 결과"가 있어야한다고 말했다. AP 통신.

"우리가보고있는 것은 비슷한 유형의 범죄에 대한 이력이있는 피해자 또는 가해자들 사이의 패턴과 추세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그들은 이전에 (무기 공격)으로 체포 된 적이 있거나, 전에 총격 사건의 희생자 였거나, 과거에 누군가를 쏜 적이 있고, 나가서 재 범죄가 허용 될 예정입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스포츠한국:르노삼성 “QM6 최대 6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 제공”

Read Next

(28) 구해야 할 한 가지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