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든 경찰관 집에서 총을 쏜 혐의로 살인 미수 혐의로 기소 된 4 명


캠든 카운티 경찰관 2 명의 집에서 총 10 발을 쏜 혐의로 4 명이 살인 미수 혐의로 기소되었습니다.

두 경찰관과 신생아는 클린턴 스트리트 2900 블록에있는 집 2 층에있었습니다. 촬영 오후 11:46에 발생했습니다. 그들은 9 월 15 일에 부상을 입지 않았습니다.

Kobbie Johnson, 30 세, Collingswood 및 3 명의 Pennsauken 남성 – Julio Nieves, 19 세; Jeremiah McDonald, 18 세; 그리고 Jaqwa Styles, 19 세 – 지난 주말 경찰에 체포되었습니다. 그들은 각각 살인 미수, 음모 및 무기 범죄 혐의로 기소되었습니다.

그들은 캠든 카운티 교정 시설에서 개최되고 있습니다.

경찰은 남성들이 집을 강타한 6 발을 포함 해 총 10 발을 쏜 것으로 알려졌다. 총알 두 발이 정문을 통과했습니다.

경찰서장 Joseph Wysocki는 언론 브리핑에서 동기를 언급하지 않았지만 용의자들이 "잘못된 집을 가졌다"고 믿었다 고 말했다. 탐구자. Wysocki는 또한 Camden County에 새로운 반 총기 폭력 노력을 도입했습니다.

Wysocki는 "이러한 특정 개인을 거리에서 쫓아내는 것은 우리 지역 사회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즉, 폭력 범죄의 급증에 대처하고 있습니다."라고 Wysocki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폭력 범죄를 사전에 진압하고 근절하기 위해 총기 폭력에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캠든 경찰은 연방 요원이 부서의 총격 사건 대응 팀 임원과 협력 할 수 있도록 알코올, 담배, 총기 및 폭발물 국과 파트너십을 시작했다고 Wysocki는 말했다.

Wysocki는 "우리는 방아쇠를 당기는 것에 대해 생각하는 개인에게 명확한 메시지를 보내고 싶습니다. 우리는 당신을 찾아 법률의 최대한으로 기소 할 것이며 당신은 우리 커뮤니티를 위협하지 않을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스포츠한국:’아이콘 탈퇴’ 비아이, 아이오케이컴퍼니 사내이사 선임 “최연소”

Read Next

8월 미 무역 적자 671억 달러…14년만에 최고치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