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gles 부상 업데이트 : Lane Johnson의 발목 부상은 '남아있을 것'입니다. Edwards, Ford는 시간을 놓칠 것으로 예상 됨


Eagles는 마침내 일요일 밤 49ers, 25-20을 화나게 한 시즌의 첫 번째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평소보다 더 많이 뛰는 것처럼 느껴지는 가장 큰 타격을 입은 두 팀 간의 경기에서 NFL.

현재 부상당한 예비 선수의 세탁 목록은 5 주차에 개최 된 선수를 훨씬 넘어서며, Eagles는 토요일에 Jason Peters와 Trevor Williams에 2 명을 더 추가하여 총 11 명을 기록했습니다. 시즌.

샌프란시스코와의 승리에서 Eagles는 두 선수 모두 T.J. Edwards와 안전 Rudy Ford는 햄스트링 부상으로 황금 시간대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더그 페더슨 감독은 월요일 "T.J. (Edawards)와 Rudy (Ford)"로 시작하겠다 "고 말했다. "어제 경기에서 분명히 다친 두 사람 모두 시간을 놓칠 것 같습니다. 실제 시간은 확실하지 않지만 (일부) 놓칠 가능성이 있습니다."

과거에는 Pederson이 "언젠가"라고 말했을 때 일반적으로 최소 1 ~ 2 주가 걸렸고, 일부 경우 (Dallas Goedert의 지난주와 마찬가지로)는 선수가 부상당한 예비로 향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지금 당장은 그렇지 않은 것 같지만 Edwards는 팀의 선발 라인 베커 중 한 명이고 Ford는 깊이 안전 할뿐만 아니라 특수 팀에 대한 큰 공헌자이기 때문에 주시 할 가치가 있습니다. 시즌.

그러나 더 큰 우려는 Lane Johnson의 수술로 수리 된 발목 일 수 있습니다. 존슨은 캠프 후반에 발목의 일부 손실 된 시체를 청소하기 위해 사소한 절차를 거친 후 이미 이번 시즌 초에 시간을 놓쳤으며 일요일 밤 49ers와의 경기에서 행동을 취하기 시작하여 경기의 1/3 이상을 놓치게되었습니다. 결국 돌아 오기 전에.

"레인의 경우, 그의 발목이 아파서 아시다시피 발목 부상이나 그런 종류의 부상은 없었지만 느슨해지고 따뜻해지는 데 시간이 걸립니다."라고 Pederson은 설명했습니다. "그리고 게임 초반에 그에게 옳지 않다고 느끼는 플레이가 몇 번 있었기 때문에 우리는 확인하고 느슨하게 유지하고 싶었습니다. 결국 그는 다시 돌아와 후반기에 잘 뛰었습니다. . "

그것은 관련된 부분이 아닙니다. W암탉 존슨은 일요일 밤 경기를 떠났고, 제이슨 켈 스는 여전히 현장에있는 유일한 OL 선발 투수였습니다.그는 특히 날씨가 악화되기 시작하면서 Johnson의 발목 부상이 시즌 내내 지속될 수 있다는 사실에서 걱정합니다.

Eagles는 실제로 그렇지 않기를 바랄 필요가 있지만 Pederson이 월요일에 빠르게 지적했듯이 고통을 극복하는 것은 NFL의 삶의 일부일 뿐이며 Johnson은 많은 팀원과 마찬가지로 그것을 힘들게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Pederson이 인정했습니다. "우리는 지금 모든 사람의 몸이 아프고 우리가 가진 부상은 계속 될 것입니다. 당신은 100 % 건강해질 수 없습니다. 방법이 없습니다. 우리는 그렇게하지 않습니다. 모든 사람을 100 % 확보 할 시간을 가지세요. 게임의 본질 일뿐입니다. 그는 힘든 아이이고, 그것을 통해 플레이하고 있으며, 나머지 한 해 동안 계속 플레이해야 할 것입니다. "

이글스의 필드에 호기심이 없었던 마일즈 샌더스가 마침내 49ers를 상대로 운전을했고, 그 결과 시계를 다 써 버리고 산 프란을 쫓아 내기 위해 첫 번째 다운이 필요하다고 Pederson은 걱정할 것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샌더스는 "괜찮아"입니다. 지난주 샌더스의 사용량은 캠프 전체에서 2 년차 후퇴가 중단 된 후 피로로 인해 하반기에 감소했습니다. Pederson은 그와 러닝 백 코치 인 Duce Staley가 경기 후반에 중요한 캐리를 위해 Corey Clement와 Boston Scott으로 향하게 된 것은 단순히 "상황에 맞는 축구"라고 말했다.

확실히 궁금합니다. 그러나 여전히 Eagles는 일요일 밤에 다른 큰 부상이나 시즌 종료 부상없이 승리를 거두었으며, 그 자체로는 이미 선발 라인업의 선수를 부상으로 잃은 팀의 승리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곧 돌아올 것입니다.


Twitter에서 Matt 팔로우 : 뿡 빵뀨

페이스 북에서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PhillyVoice 스포츠





기사보기

Read Previous

스포츠한국:NCT 재현, 정규 2집 ‘Dancing In The Rain’ 작사 참여

Read Next

오정현 목사, ‘자카르타 기독교 글로벌 컨벤션 2020’ 강의 : 목회/신학 : 종교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