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ris Christie, 트럼프 토론회 후 COVID-19 양성 반응


크리스 크리스티는 지난 토요일, 전 뉴저지 주지사가 트럼프와 며칠 동안 대통령이 첫 번째 토론을 준비하도록 돕고 나서 COVID-19 양성 반응을 보였다고 발표했습니다.

Christie는 "의학적 치료를받을 것"이라는 트윗을 통해 긍정적 인 진단을 내 렸습니다. 2016 년 공화당 대선 후보이자 트럼프의 전 라이벌은 그가 코로나 바이러스 증상을 경험하고 있는지 밝히지 않을 것입니다.

이 소식은 트럼프 대통령과 영부인 멜라니 아가 코로나 바이러스 양성 반응을 보인 지 하루 만에 나왔습니다.

트럼프와 멜라니 아는 금요일에 증상이 있었고 트럼프는 치료 게다가.

Christie는 트럼프와 가까운 다른 여러 개인 중 한 명으로 현재 대통령의 진단 후 양성 COVID-19 테스트 결과를 내놓았습니다. 전 백악관 보좌관 Kellyanne Conway와 Trump의 캠페인 관리자 Bill Stepien도 양성 반응을 보였습니다.

58 세의 그는 금요일 ABC의 굿모닝 아메리카와의 인터뷰에서 트럼프 대통령도 자신도 토론 준비 과정에서 마스크를 쓰지 않았다고 말했다.

Christie는 쇼에서 "우리가 대통령을 준비 할 때 아무도 방에서 마스크를 쓰지 않았다"고 말했다. "그룹은 총 5 ~ 6 명이었습니다."

크리스티는 앞서 화요일 클리블랜드에서 열린 대통령 토론을 앞두고 부정적인 반응을 보였으며 트럼프 대통령과 접촉 한 마지막 순간이라고 말했다. 그는 목요일에 뉴저지 주 베드 민스터에서 열린 대통령의 2020 캠페인 행사에 참석하지 않았습니다.

Christie는 일주일 전에 열린 백악관 장미 정원 행사에 참석하여 긍정적 인 반응을 보인 최소 8 명 중 한 명입니다. 백악관 장미 정원에서 열린 행사는 에이미 코니 배렛이 대법원에 지명되었음을 알리고있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현재 워싱턴 D.C.에있는 월터 리드 국립 군 의학 센터에서 COVID-19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트럼프는 미열, 울혈 및 기침의 증상.





기사보기

Read Previous

한글날 기념행사 <온 가족과 함께하는 한글문화큰잔치>

Read Next

“정부는 모든 낙태 허용하려는 법안 제정 멈추라” : 사회 : 종교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