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실베이니아 쓰레기 트럭 위에서 타는 거대한 흑곰 발견


곰 관찰은 한때 동물이 거의 모험을하지 않았던 펜실베이니아의 많은 지역에서 비교적 흔한 일이되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곰은 필라델피아까지 남쪽으로 밀고 새로운 음식과 동료를 찾고 있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매일 보지 못하는 것들이 있습니다.

이번 주 초 Carbon County의 Kidder Township에있는 당국은 쓰레기 트럭 위에 올라간 곰의 놀라운 사진을 공유했습니다.

오늘 아침에 불만을 품으십시오. 그는 쓰레기 수거 차를 타고 경찰서로 바로 올 수있었습니다 …

게시자 : 키더 타운십 경찰 의 위에 2020 년 9 월 30 일 수요일

곰은 경찰서까지 트럭 위에 머물렀다.올리 스는 말했다 WNEP. 승무원들은 결국 근처 나무로 트럭을 후진하여 곰이 안전하게 내려와 야생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했습니다.

Vincent Murrow 경관은 "쓰레기통에있는 소량의 쓰레기를 버리는 것이 지겨워서 큰 상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Murrow는 최근 몇 달 동안 Kidder Township에서 곰 불만이 거의 매일 발생했다고 덧붙였습니다.

몇몇 곰 목격은 여름 동안 델라웨어 카운티에서보고, 필라델피아는 지난 여름 기억에 남는 곰 추격전 Roxborough에서 끝났습니다.

Pocono Wildlife Rehabilitation and Education Center의 Katherine Uhler는 WNEP에 곰이 겨울잠을 준비 할 때 특히이시기에 특히 모험심이 많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휴면기에 대비하기 위해 하루에 약 20,000 칼로리를 소비합니다.

야생 동물 전문가들은 사람들에게 쓰레기가있는 날에만 쓰레기를 버리고 덮어 두라고 조언합니다. 곰을 발견하면 가장 좋은 방법은 무시하는 것입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모신다더니 돈받고 사라진 딸…87세 아빠는 주차관리 알바

Read Next

Eagles-49ers 최종 부상 보고서, 분석 포함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