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널드 트럼프 대통령과 멜라니 아 트럼프 대통령, COVID-19 양성 반응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과 영부인 멜라니 아 트럼프는 금요일에 COVID-19 양성 반응을 보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는 일주일 동안 공개 캠페인 출연, 2020 대선 첫 토론, 목요일 뉴저지에있는 그의 골프 클럽에서 정차합니다. .

트럼프는 기금 모금 행사를 위해 Somerset 카운티의 Bedminster를 방문했습니다. 그는 일요일에 필라델피아에있을 예정이었습니다. International Firefighters and Paramedics Union의 지역 22 개 – 노조 지도부의 움직임은 회원을 나누었습니다 –하지만 이제 트럼프와 그의 아내는 격리되어 있습니다.

트럼프는 금요일 오전 1시 직전에 트윗을 통해 코로나 바이러스 양성 반응을 보였으며 불과 몇 주 뒤인 11 월 3 일 선거에 대한 불확실성을 만들었다 고 발표했습니다.

트럼프는 게시물에 "오늘 밤 @FLOTUS와 저는 COVID-19 양성 반응을 보였습니다."라고 썼습니다. "우리는 즉시 격리 및 복구 프로세스를 시작할 것입니다. 함께이 문제를 해결할 것입니다!"

도널드 트럼프는 74 세, 멜라니 아 트럼프는 50 세입니다.

이 메시지는 트럼프와 함께 에어 포스 원과 마린 원을 타고 베드 민스터를 포함한 여러 캠페인 행사에 참여한 후 수석 보좌관 호프 힉스가 COVID-19에 대해 양성 판정을받은 후 불과 몇 시간 만에 나왔습니다.

멜라니 아 트럼프는 또한 자신의 다가오는 모든 계약을 연기한다고 트위터를 통해 발표했습니다.

백악관의 메모에 따르면 트럼프와 영부인은 모두 기분이 좋고 코로나 바이러스 증상을 경험하지 않는 것으로 보입니다. 관리들은 힉스에 증상이 있다고보고했습니다.

진단은 화요일 조 바이든 (Joe Biden) 민주당 후보에 대한 첫 번째 대선 토론이 있은 지 며칠 만에 나왔다. 두 번째 대선 토론회는 10 월 15 일로 예정되어 있었으나 금요일 검역 발표일로부터 2 주도 채 안되어 현재 개최되지 않을 수도있다.

트럼프의 긍정적 인 결과는 역사상 현직 대통령에게 가장 심각한 건강 문제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대통령이 코로나 바이러스를 경시 한 몇 달 뒤입니다.

마이크 펜스 부통령과 그의 아내 카렌 펜스는 대통령에 대한 뉴스가 나온 이후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해 음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부통령은 먼저 대통령직에 이어 하원 의원 인 Nancy Pelosi 의원이 이어집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러 크렘린 "나발니, CIA와 협력"

Read Next

[실미도 50년]집단 성폭행 터지자, 내놓은 대안이 ‘집단 성매매’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