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저지, 백만장 자 세금 재 구현으로 강조된 327 억 달러 예산 제정


백만장 자 세금이 10 년 만에 처음으로 뉴저지에서 복원되었습니다. 즉, 최소 1 백만 달러를 버는 사람은 다가오는 회계 연도에 더 많은 세금을 내야합니다.

이는 2021 년 회계 연도 예산에서 약 52 억 8 천만 달러의 차이를 메우고 COVID-19 대유행으로 25 억 달러의 흑자를 창출하기 위해 주정부가 수행하는 몇 가지 조치 중 하나 일뿐입니다.

327 억 달러의 9 개월 예산은 화요일에 Phil Murphy 주지사가 법으로 서명했습니다. 이는 주정부의 3 개월 임시 예산과 2020 회계 연도가 만료 된 후 목요일에 발효되었습니다. 머피가 새로 서명 한 예산 지난달에 배치, 2021 년 6 월까지 실행됩니다.

예산은 이제 500 만 달러 이상의 소득에 대한 10.75 %를 100 만 달러 이상의 소득으로 낮 춥니 다. 이 비율은 이전에 8.97 %로 설정되었습니다. 약 3 억 9 천만 달러의 수익을 창출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예산은 과세 대상 순소득이 1 백만 달러를 초과하는 기업에 대해 2.5 %의 부가세를 복원하여 약 2 억 1 천만 달러의 수익을 창출해야합니다. 또한 건강 유지 조직의 순 서면 보험료에 대한 현재 연간 평가액을 3 %에서 5 %로 증가시켜 약 1 억 2,700 만 달러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대략 80,000 개의 중산층 가정은 내년 여름에 $ 500의 세금 환급을 받게됩니다. 근로 소득세 공제 자격은 수천 명의 청년을 포함하도록 증가되었습니다. 해외에서 복무하는 군인을 돕기 위해 전투 지역 급여는 총 소득세에서 제외되었습니다.

예산은 초중고교 교육 및 고등 교육 지원, 학교 기반 정신 건강 서비스, 고등 교육 운영 지원, 지방 자치 단체 지원, 자선 보호 및 대학원 의학 교육 프로그램, 아동 및 부양 가족 세금 공제, 재산세 모두에 대한 자금을 유지합니다. Homestead Benefit 및 Senior Freeze를 통한 구제.

연금 시스템은 주에서 추가로 48 억 달러의 기부를 받게됩니다. 이 예산은 또한 교통 인프라를위한 20 억 달러로주의 교통 신탁 기금에 전액 자금을 지원하고 중소기업 보조금으로 1 억 달러를 배정합니다.

이 예산은 또한 깨끗한 식수 프로그램, 아동 치료 시스템, 지역 코디네이터 병원 및 연방 공인 보건 센터, 특별 특수 교육, 조기 투표 및주의 긴급 급식 조직에 대한 새로운 투자로 구성됩니다.

또한 주정부가 지출을 충당하도록 돕기 위해 최대 45 억 달러의 차입금을 할당했습니다. Murphy는 7 월에 뉴저지가 최대 72 억 달러를 빌릴 수 있도록 허용. 빌린 자금 먼저 승인을 받아야합니다 4 인 입법위원회에 의해.

예산의 목표는 공중 보건 위기 동안 중요한 서비스와 프로그램을 보호하는 것이라고 Murphy는 말했습니다.

Murphy는“우리가 유행병의 영향을 계속 해결함에 따라 더 강력한 뉴저지를 건설하려면 우리주의 중추 인 중산층 가정을 계속 강화해야합니다.”라고 Murphy는 말했습니다. “이 개정 된 예산은 전염병의 현실을 인식 할뿐만 아니라 중산층에 대한 세금 감면을 포함하여 절실히 필요한 조세 공정성을 제공 할뿐만 아니라이 위기에서 더욱 강력하고 공정하며 탄력적으로 나타날 수 있도록 핵심 원칙을 유지합니다. ”

76 억 달러의 임시 예산, 6 월에 지나간, COVID-19 위기 동안 뉴저지가 기본적인 재정적 의무를 다할 수 있도록 이전에 승인 된 지불액에서 약 12 ​​억 달러를 삭감하고 18 억 달러의 지출을 연기했습니다. 새로운 수입원이나 세금 인상은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스포츠한국:보크 2개+무사 3루 기회 놓친 NC, 번트 판단 미스로 ‘와르르'[스한 스틸컷]

Read Next

대법 “충남노회 제132회 속회는 불법”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