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실베이니아 주 어머니 (49 세), 노스 와일드 우드 해안에서 아이들을 구하기 위해 사망


49 세의 펜실베니아 여성이 노스 와일드 우드 해변에서 아이들을 구하기 위해 화요일 오후 사망했습니다.

그녀의 두 아들, 8 살과 10 살은 사건에서 살아 남았습니다. 그녀의 19 살 된 딸도 안전하게 보호되었습니다. 세 사람 모두 평가를 위해 케이프 지역 의료 센터로 이송되었습니다.

소방서 관리들은 사망 한 여성이 Berks 카운티의 Wernersville 출신이지만 그녀의 신원을 밝히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관계자는 "피해자의 가족과 친구에게 진심으로 애도를 표한다"고 말했다.

당국은 18 번가 근처와 오후 3 시경 해변에서 곤경에 처한 4 명의 수영 선수에 대한 911 전화에 응답했습니다. 화요일.

구조 대원들이 현장에 도착했을 때 두 사람이 안전하게 물에서 나오고 있었지만 다른 두 사람은 위험에 처해있었습니다. 그들 중 하나는 해안에서 약 50 야드 떨어진 곳에서 관찰되었고 경찰과 소방대 원의 도움을 받았습니다.

구조 대원들은 Wernersville 여성이 처음 위치에서 북쪽으로 약 150 야드 떨어진 물에서 얼굴을 아래로 향한 것을 발견했다고 관리들은 말했다. 그녀는 구조대를 통해 해안으로 옮겨졌지만 되 살릴 수 없었습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2020년 제 19회 청소년 음악 경연대회 The 19th Korean Young Musicians Competition

Read Next

센서스 참여하세요. It’s not too late to complete the Census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