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서 : Phillies는 정규직 직원에게 '필연적 인'해고를 할 것으로 예상


Phillies의 총지배인 Matt Klentak이 조만간 직장을 잃을 수있는 유일한 구성원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팀 임원들은 모든 정규직 직원들에게 해고 라운드가 "필연적이며 가까운 장래에 일어날 것"이라고 알리는 이메일을 보냈습니다. 애슬레틱.

대부분의 야구 공무원이 계약을 맺고 자격이 없기 때문에 야구 운영에 종사하지 않는 많은 직원에게 매각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Phillies는 이전에 정규직 직원에게 $ 10,000 일시불 지급과 매년 고용 및 보조금 의료 혜택에 대한 주당 급여를 제공했습니다. 일시불 지급액은 이제 매년 고용에 대해 $ 10,000- $ 30,000 범위에서 $ 1,000로 인상되었습니다.

해고 근로자의 해고는 1 년에 1 년에 한 번의 급여와 급여에 따라 $ 1,250- $ 5,000 사이의 급여입니다.

"경제적 환경은 전례가 없었으며 과거의 손실과 미래에 예상되는 상당한 손실이 결합되어 이러한 접근 방식을 피할 수 없게 만들었습니다."라고 팀 사장 Andy MacPhail과 수석 부사장 Dave Buck이 정규직 직원에게 보내는 이메일에 썼습니다. "다른 클럽들은 이미 일방적으로 상당한 비율로 인력을 줄 였지만 Phillies는 자발적인 분리 제안을 첫 번째 단계로 더 관대하게 접근했습니다."

"자발적 퇴직 제안을 다시 늘리지 않을 것이며 개별 직원과 협상하지 않을 것임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라고 이메일이 계속되었습니다.

선수 개발, 스카우트, 연구 개발에 종사하는 직원은 계약이 10 월 말에 종료되는 11 월에 삭감 될 수 있습니다.

애슬레틱 이전에보고 된 조직이 이달 초 정규직 직원에게 인수를 제공하기 시작했다는 사실을 알 수 있습니다.

현재 약 500 명의 정규직 근로자를 고용하고 있기 때문에 얼마나 많은 일자리가 감축 될지는 불분명합니다. Phillies는 법에 의해 직원들에게 잠재적 인 해고에 대해 45 일 전에 통지하도록 요구했으며, 조직은 10 월 말 이전에 부과하지 않을 것이라고 약속했습니다.

많은 정규직 직원이 이번 시즌에 야구장에서 경비원으로 봉사하기 위해 자원했고 정상적인 업무가 보류되었습니다.

MLB 팀이 COVID-19 전염병의 재정적 영향에서 벗어나지 않았기 때문에 Phillies만이 인력 감축을 구현하는 것은 아닙니다. 해고는 경기를 위해 야구장에서 팬이 허용되지 않은 2020 시즌이 끝나갈 무렵에 올 것입니다.

Citizens Bank Park의 개찰구를 통해 들어오는 팬이 없기 때문에 Phillies는 올해 1 억 4,500 만 달러 이상을 잃었습니다.

매니 징 파트너 인 John Middleton과 Buck Family는 올해 초 공중 보건 위기 속에서 조직을 유지하기 위해 1 억 달러를 투자했습니다.

COVID-19 백신이 2021 시즌을 앞두고 널리 보급되지 않는 한 Phillies는 내년에도 비슷한 재정 전망을 예상하고 있습니다. 제한된 수의 팬이 다음 시즌에 게임에 참석할 수있는 경우 프로모션 경품이 축소되거나 제거 될 수 있습니다.

이 조직은 또한 팀 역사상 가장 많은 급여를받은 2 억 8 천만 달러를 기록한 시즌을 시작합니다. 이 팀에는 포수 J.T.를 포함하여 이번 오프 시즌에 FA가 될 수있는 여러 핵심 선수가 있습니다. Realmuto와 유격수 Didi Gregorius.



기사보기

Read Previous

부총회장 배광식 목사 “합리적 교단 질서 구축에 힘 보태겠다”

Read Next

스포츠한국:’견미리 딸’ 이유비 “엄마, SNS 염탐하며 ‘가슴 너무 파였어’ 잔소리…결국 사고쳤다”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