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대통령이 '필라델피아에서 나쁜 일이 일어난다'고 주장한 후 소셜 미디어 폭발


화요일 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과 조 바이든 전 부통령 사이의 대통령 토론의 마지막 순간에 공화당 현직 원은 "필라델피아에서 나쁜 일이 일어난다"고 주장하면서 소셜 미디어를 절대 열광에 빠뜨렸다.

토론 사회자 인 폭스 뉴스의 크리스 월리스는 두 대선 후보들에게 지지자들이 선거 시즌 동안 평온을 유지하고 시민의 불안을 피하도록 격려 할 것인지, 결과가 독립적으로 인증 될 때까지 승리를 선언하지 않을 것인지 물었습니다.

트럼프는 그러한 서약을 거부하고 대신 필라델피아의 투표 과정을 이유로 인용했습니다.

트럼프는 "나는 내 지지자들에게 투표에 참여하고 매우 조심스럽게 시청할 것을 촉구하고있다. 그것이 일어나야하는 일이기 때문이다"라고 말했다. “나는 그들에게 그것을 촉구하고있다. 아시다시피 오늘 큰 문제가있었습니다. 필라델피아에서 그들은 지켜 보러 갔다. 그들은 투표 감시 자라고 불립니다. 아주 안전하고 좋은 것입니다. 그들은 쫓겨났습니다. 그들은 볼 수 없었습니다. 왜 그런지 알아? 필라델피아에서 나쁜 일이 일어나기 때문입니다. 나쁜 것들."

그러나 여론 조사관이 관찰을 차단했다는 트럼프의 주장은 거짓이다. 트럼프 캠페인에는 아직 Philly에서 일하도록 승인 된 여론 조사관이 없습니다. 문의 자.

그만큼 7 개의 위성 선거 사무소 화요일에 개장 한 시청 장은 실제 투표소가 아니며, 진행중인 COVID-19 유행성으로 인해 공무원은 이러한 장소의 수용 인원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투표 감시자는 기존 투표소에서와 같이 조기 투표 장소에서 동일한 권리를 갖지 않습니다.

주법은 정치 캠페인과 정당이 선거구별로 투표 감시자를 임명 할 수 있도록 허용하여 투표를 관찰하고 잠재적으로 법적 문제를 제기 할 수 있습니다. 투표 감시자는 자신의 상태를 확인하는 인증서를 가지고 있어야하며 투표를 관찰하는 카운티에서 투표 등록을해야합니다.

트럼프는 트럼프 캠페인 여론 조사관이라고 주장하는 한 여성이 오버 브룩 초등학교의 위성 선거 사무소에 들어가는 것이 금지 된 후, 트럼프가 지난 화요일 트위터에서 우편 투표를 사기로 시도한 주장을 제기했습니다. 그녀는 그러한 지위를 증명하는 증명서가 없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토론에서 트럼프의 발언은 소셜 미디어에 화제를 불러 일으켜 많은 사람들이 필리에 대한 그의 주장을 책망하게 만들었다.

Camden Printworks라는 한 현지 회사가 현재 "필라델피아에서 나쁜 일이 일어난다" 앞쪽에 쓰여 있습니다.

7 개의 위성 선거 사무소를 통해 주민들은 한 번의 방문으로 투표 등록을하고 우편 투표지를 요청, 수령, 작성 및 제출할 수 있습니다. 유권자들은 11 월 3 일 선거를 앞두고 완성 된 투표 용지를 버릴 수도 있습니다.

펜실베니아의 선거인단 20 표는 대통령 선거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FiveThirtyEight 분석에 따르면 펜실베니아는 미국에서 가장 중요한 스윙 주일 수 있습니다. 트럼프가 펜실베이니아에서 이기면 재선 될 확률이 84 %입니다. Biden이 이기면 대통령이 될 확률은 96 %입니다.

설문 조사는 펜실베니아 경주가 가까워 질 것임을 나타냅니다. Real Clear Politics에 따르면 Biden은 현재 주에서 평균 5.7 점으로 트럼프를 앞서고 있습니다.

트럼프는 2016 년 대통령 선거에서 힐러리 클린턴보다 1 % 미만으로 펜실베이니아를 이겼으며 George H.W. 1988 년 부시.





기사보기

Read Previous

이글스 파워 랭킹 라운드 업, 3 주차 이후

Read Next

'효도 각서' 소용없다…부모 "땅 도로 내놔" 소송냈다 패소 왜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