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onte West와 Mark Cuban : Dallas Mavericks 소유주가 양극성 장애로 고생하는 전 세인트 조의 농구 스타를 도운 방법


Dallas Mavericks의 소유주이자 기업가 인 Mark Cuban은 지난주에 달라스에서 팬 핸들링을 목격 한 전 St. Joseph 's University 농구 스타이자 NBA 선수 Delonte West의 곤란한 삶에 개입 한 가장 최근의 우려 인물이되었습니다.

West는 8 년 경력 동안 2011-2012 년에 Mavericks에서 한 시즌을 보냈습니다. 그는 그의 마지막 NBA 시즌이 된 징계 이유 때문에 팀으로부터 면제되었습니다. St. Joe 's에서 West는 Jameer Nelson과 함께 무패 2003-04 팀의 스타였으며 NCAA 토너먼트에서 Elite Eight로 진출했습니다.

현재 37 세인 West는 수년 동안 양극성 장애를 다루었으며, 종종 대중의 눈에 들어 왔습니다. 그는 이전에 로스 앤젤레스와 워싱턴 D.C.에서 노숙자 인 것처럼 보였으며 올해 초 공개 된 D.C. 비디오에서 그가 논쟁을 벌이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West의 가족은 Cuban이 며칠 동안 West에 도달하려고 노력했으며 월요일에 Dallas의 주유소에서 그의 전 선수를 만날 준비를했다고 TMZ에 전했다. Cuban은 West를 호텔로 데려가 도움을받을 수있는 계획을 조정했습니다.

웨스트의 가족과 친구들 보도에 따르면 재활원에 들어가 집중 치료를 받도록 촉구했습니다. 소식통은 TMZ Cuban이 비용을 충당 할 용의가 있다고 말했다.

1 월에 Nelson과 전 St. Joe의 감독 인 Phil Martelli는 서부의 도움을 구하려고 워싱턴 D.C.에서 발생한 사건 이후 보스턴에서 웨스트를 코치했던 전 로스 앤젤레스 클리퍼스 감독 닥 리버스도 과거에 웨스트의 도움을 받으려고 시도했습니다.

전 NBA 스타 Ron Artest도 양극성 장애와의 투쟁에 대해 공개 그리고 치료가 그의 정신 건강을 성공적으로 관리하는 데 어떻게 도움이되었는지. Kevin Love와 DeMar DeRozen을 포함한 다른 NBA 선수들은 최근 몇 년 동안 불안과 우울증에 대한 투쟁에 대해 열었습니다.

West의 지지자들은 Cuban이 기꺼이 도와 준 것에 대해 Twitter에서 감사를 표했습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스포츠한국:려욱 열애 인정한 타히티 출신 아리 “카페 차려준 적 없고 커플링 아냐”

Read Next

포르투갈 대통령, 미-중 택일 요구에 “우리가 결정"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