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델피아 지역 H Mart(한아름) 5호점 오픈되었다. New H-Mart in Philly Now Open

 필라델피아 지역 H Mart(한아름) 5호점 오픈되었다. New H-Mart in Philly Now Open

미주 최대 아시안수퍼마켓체인인 H 마트가 9월 24일(목) 필라지역에  Front Street와 Godfrey Ave가 만나는 ‘Adams Run 샤핑 센터’에 오픈되었다.

H 마트(대표 권일연)는 미 전국 12개 주에 70여개가 넘는 매장을 가진 미주 최대의 아시안 수퍼마켓체인으로 이번에 오픈하는 H 마트는 엘킨스파크, 체리힐, 어퍼다비, 벅스카운티 매장에 이어 필라델피아 지역 5호점이다.


필라한인회 샤론황 회장, 필라한인상공인회의소 마이크 최회장, 한아름 최우진 사장, 최현종 전한인회장 부부가 매장앞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매장 내에는 Food 코트를 비롯한 각종 업종이 들어서면서 새로운 상권으로 부상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H-Mart 관계자에 따르면 “오랜 시간 동안 공사를 마치고 오픈 준비가 완료되었다.”며 “필라 지역은 물론 아시안 마켓으로는 6만 스퀘어피트의 미주지역 최대의 크기를 자랑하는 매장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또한 매장 내에는 Food 코트를 비롯한 각종 업종이 들어서면서 그동안 침체되었던 5가 지역 활성화에도 커다란 도움이 될 것이며 새로운 상권으로 부상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6만 평방 스쾌어 피트 내부 면적의 대형 H-Mart 매장 

Read Previous

처음 7 개의 초기 투표 장소가 Philly에서 열리도록 허가되었습니다.

Read Next

화장실 옆칸에서 손이 슥…650만원짜리 명품가방 들고 튀었다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