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 Krasner, 트랜스젠더 여성 폭행 혐의 발표


필라델피아 지방 검사 사무실이 금요일 발표했다. 필라델피아 지방 검찰청은 다른 여러 사람들과 함께 트랜스젠더 여성을 폭행 한 것으로 알려진 필라델피아 여성이 8 월 공격과 관련된 범죄 혐의로 기소됐다고 밝혔다.

Kingsessing의 Tymesha Wearing은 8 월 24 일 Point Breeze에서 트랜스젠더 여성 인 Kendall Stephens를 폭행 한 혐의로 기소 될 것이라고 Larry Krasner 지방 검사가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해제.

스티븐스가 집 밖에서 소란을 일으킨 혐의로 경찰에 신고하겠다고 위협 한 후 스티븐스를 공격 한 혐의를 받고있다.

Stephens는 그녀가 딸과 함께 접근 한 후 여성들이 그녀를 공격하기 시작했다고 말했다. 그 그룹은 스티븐의 집으로 강제로 들어가 그녀의 이름을 "트랜 니"라고 불렀고 그녀는 "구멍을 뚫고, 발로 차고, 긁히고, 화분을 사용하여 머리를 때렸다"고 썼다.

이 공격은 여러 미디어 아울렛과 Wearing은 소셜 미디어 게시물 및 기타 비디오 증거를 사용하여 식별되었습니다.

착용은 민족적 협박, 가중 폭행, 음모, 범죄 도구 소지 및 8 월 공격과 관련된 기타 혐의로 기소됩니다.

Kranser의 발표에는 또한 펜실베니아 형법에 LGBTQ 증오 범죄 보호를 추가하라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Kranser는 "우리의 법률과 정책에 차별이 명시되어있을 때, 주정부는 다르게 제시하는 사람들을 동등하고 완전한 인간으로 대우 할 수있는 암묵적인 허가를 제공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흑인 트랜스 여성은 우리의 가장 취약한 사랑하는 사람과 이웃 중 하나입니다. 직업 및 주택 차별, 빈곤 및 폭력에 취약합니다."

스티븐스의 폭행에 대한 증오 범죄 혐의 대신 LGBTQ를 요약 범죄로 포함하는 민족적 위협 혐의가 제기되고 있습니다. 펜실베이니아에서 LGBTQ 사람들은주의 증오 범죄 법령에서 보호받지 못합니다.

크라스 너는 "나는 법에 따라 모든 사람에 대한 평등 한 대우를지지하는 펜실베이니아 주민들의 대다수를지지하고 해리스 버그의 대표들에게 LGBTQ 사람들이 차별과 증오로부터 보호받을 수 있도록 촉구한다"고 덧붙였다.

공격에 연루된 다른 사람을 찾기 위해 필라델피아 경찰국과 지방 검사실에서 수행하는 조사가 진행 중이라고 Krasner는 덧붙였습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이글스의 5 오버 / 언더 3 주차 대전 대 벵골

Read Next

트럼프, 긴즈버그 대법관 후임으로 배럿 판사 지명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