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바이든 토론 : 화요일에 후보생을 보는 방법


민주당 후보 인 조 바이든과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오후 9시 2020 년 대선 경주 첫 번째 토론회에서 자리를 잡을 예정입니다. 9 월 29 일 화요일

토론은 전장 오하이오 주에서 열리 며 약 90 분 동안 진행될 예정입니다. FOX 뉴스 앵커 Chris Wallace 비 당파적인 대통령 토론위원회에서 행사를 중재하기 위해 선정되었습니다.

대통령 토론은 어디에서 진행 되나요?

클리블랜드에있는 케이스 웨스턴 리저브 대학은 원래 인디애나 주 사우스 벤드에있는 노트르담 대학에서 열릴 예정이었던이 행사를 주최 할 예정입니다. Notre Dame은 "필요한 건강 예방 조치 (COVID-19 대유행으로 인해) 토론을 주최하는 교육적 가치를 크게 떨어 뜨렸을 것입니다. "

클리블랜드에서도 Wallace가 Case Western에 직접 참석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여전히 트럼프와 바이든도 있을지 불분명, 또는 가상으로 참여한다고 Washington Post에 따르면. 토론은Case Western의 건강 캠퍼스, 학교의 메인 캠퍼스 근처에 있지 않고 클리블랜드 클리닉이 COVID-19 준비를 돕고 있습니다.

라이브 청중이 회장에서 토론을 볼 수 있는지 여부는 아직 발표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집에서 시청하는 사람들은 다양한 방법으로 시청하거나 스트리밍 할 수 있습니다.

트럼프-바이든 토론을 스트리밍 할 네트워크는 무엇입니까?

방송 네트워크 인 ABC, NBC, CBS 및 FOX는 주요 케이블 뉴스 네트워크 인 FOX News, MSNBC 및 CNN과 마찬가지로 Trump-Biden 토론을 방송합니다. 이러한 시청 옵션은 케이블 또는 라이브 TV 스트리밍 서비스 구독을 통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트리밍 기능이있는 네트워크 또는 관련 앱도 토론을 스트리밍하여 Apple TV, Amazon Fire TV, Roku 및 유사한 스트리밍 장치를 사용하는 사람들이 액세스 할 수 있도록합니다. ABC 뉴스, CBS 및 The Washington Post는 이미 방송 할 것이라고 발표했으며 더 많은 사람들이 화요일 밤에 유사한 발표를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C-SPAN은 온라인 토론을 C-SPAN.org 오디오 전용 피드는 C-SPAN 라디오 앱. 시청자는 Biden과 Trump가 C-SPAN의 YouTube 계정.

트럼프와 바이든은 어떤 주제를 다룰 것인가?

대통령 토론위원회에 따르면 첫 번째 토론의 주제는 미국 대법원, COVID-19, 우리 도시의 경제, 인종 및 폭력, 선거의 진실성, 트럼프와 바이든의 기록입니다.

각 주제는 15 분 세그먼트로 할당됩니다.. Wallace는 질문으로 주제에 대한 토론을 촉구하고 Biden과 Trump는 각각 2 분씩 응답 한 후 서로 응답 할 시간이 더 있습니다.

첫 번째 대통령 토론은 상업적 중단없이 진행될 것입니다.

다른 토론은 언제 열리나요?

다음은 10 월 7 일 미국 투데이 워싱턴 지국장 수잔 페이지가 사회를 맡은 민주당 카말라 해리스와 공화당 마이크 펜스의 부통령 토론회입니다.

두 번째 대선 토론회는 10 월 15 일 플로리다 마이애미에서 열리고 C-SPAN Networks의 수석 프로듀서이자 정치 편집자 인 Steve Scully가 중재를 맡았습니다. 그리고 Biden과 Trump 간의 세 번째이자 마지막 논쟁은 10 월 22 일 테네시 주 내슈빌에서 열립니다. 이 행사는 Philly 출신 인 Kristin Welker, Weekend TODAY의 공동 앵커와 NBC News의 백악관 특파원이 주최합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스포츠한국:‘1988일-19G’나 걸린 수원의 부끄러웠던 슈퍼매치 ‘이젠 안녕’

Read Next

팔레스타인 “유엔 주도 평화회의 개최 촉구”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