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델피아시 재무장 크리스천 던바, 사기 혐의로 기소


필라델피아시 재무장 인 크리스티안 던바 [Christian Dunbar]는 2006 년부터 시작된 사기 혐의로 은행 횡령 및 결혼 사기 혐의로 기소됐다고 미국 검찰청이 밝혔다.

40 세의 Dunbar는 2019 년 7 월시 재무관으로 임명되어시의 부채, 은행 계좌, 청구서 및 현금 준비금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그가 혐의로 기소 한 범죄는 그의 보물이었던 시간보다 앞서지만, 관계자들은 금요일 혐의로 인해 직장에서 해고되었다고 밝혔다.

Jim Kenney 시장은 성명에서 "오늘 발표 된 형사 고발은 Christian Dunbar의 필라델피아시와의 작업과 관련이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혐의에 비추어 그의 고용은 즉시 종료되었습니다. 동시에, 저는 Alexander DeSantis 경감에게 Dunbar가 부재 무와 재무로 고용 된 기간 동안 City Treasurer 's Office에 대한 철저한 검토를 시작하도록 요청했습니다. .이 검토는이 기간 동안 Office의 행위 및 거래에 대한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연방 검찰은 Dunbar의 은행 횡령 계획이 2015 년 12 월부터 2016 년 1 월 사이에 시작되었다고 주장합니다. 그는 그가 필라델피아의 부 재무로 임명되기 몇 주 전입니다. Dunbar는 당시 델라웨어 카운티의 Newtown Square에있는 Wells Fargo Bank에서 근무했습니다.

형사 고발에 따르면 Dunbar는 두 명의 은행 고객으로부터 각각 $ 15,000를 훔쳤습니다. 그는 피해자들에게 계좌 간 자금 이체 요청과 관련된 여러 문서에 서명하도록 지시 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문서에는 Dunbar가 자신의 개인 은행 계좌로 돈을 이체하는 데 사용한 빈 인출 전표가 포함되어 있다고 수사관들은 말했습니다.

이 고소는 또한 Dunbar, 그의 현재 아내 및 다른 두 사람이 원래 라이베리아와 세네갈 출신 인 Dunbar와 그의 아내의 시민권을 얻기 위해 가짜 결혼을 주선했다고 비난합니다. Dunbar와 그의 아내와 함께 Temple University에 다녔던 다른 두 사람은 미국 시민입니다.

2006 년 12 월, 서로 며칠 만에 Dunbar는 대학 출신의 개인 중 한 명과 결혼했고 현재 아내는 서로 결혼했습니다. 이 결혼 이후 유일한 합법적 인 부부는 2013 년 세네갈에서 서로 결혼 한 던바와 그의 현재 아내라고 검찰은 말했다.

법원 문서에 따르면 자녀의 2014 년 출생 기록에서 Dunbar는 아버지로, 현재 아내는 어머니로, 서로 결혼 한 것으로 기록되어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Dunbar는 2012 년부터 2016 년까지 자신이 주장하는 가짜 결혼을 사용하여 미국 시민권자가되는 과정을 완료했습니다. 그는 시민이 된 지 두 달 만에 결혼을 끝내기 위해 이혼 서류를 제출했습니다.

미국 변호사 윌리엄 M. 맥스 웨인은 "이 사건에서 주장 된 행위는 어떤 개인도 가담해서는 안되는 속임수, 부정직 및 범죄의 패턴을 보여줍니다. "돈을 다루는 일을하는시 공무원은 도둑이되어서는 안됩니다. 또한 그들이 봉사해야하는 대중을 상대로 정교한 이민 사기에 가담 한 기록이 없어야합니다.

Dunbar는 은행 직원의 횡령, 결혼 사기 음모, 사기성 시민권 획득 혐의로 기소됩니다. 유죄 판결을받을 경우 그는 최대 45 년의 징역형과 150 만 달러의 벌금형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스포츠한국:’나혼산’ 장우영 결혼 언제? “너무 하고 싶은데…나이·시간 정해놓지 않아”

Read Next

미 대선 ‘평화적 정권 이양’ 논란…민주, 2조 달러 넘는 부양책 추진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