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mple University 교수 조합은 봄 학기가 가상으로 개최되기를 원합니다.


템플 대학교의 교수 조합은 봄 학기 동안 직접 수업을 되살리는 것이 무책임하다고 주장하면서 비 필수 수업이 5 월까지 계속 가상으로 개최 될 것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템플은 COVID-19 발발로 인해 대학 관계자가 이달 초 온라인 교육으로 복귀하기 전에 가을 학기에 학생들을 잠시 다시 데려 왔습니다.

학자, 교수 및 사서를 대표하는 대학 전문가 협회 [Temple Association of University Professionals]는 회원의 거의 80 %가 내년 여름까지 계속되는 원격 학습을 선호한다고 말했습니다.

노조는 최근 COVID-19 사망자가 연말까지 415,000 명으로 증가 할 수 있다고 예측하는 건강 측정 및 평가 연구소의 최근 예측을 인용했습니다. 미국은 이번 주 초 20 만 명이 사망했습니다. 이 예측은 또한 코로나 바이러스 사례가 12 월까지 두 배로 2 배인 1,400 만 건에이를 것이라고 예측합니다.

노조 집행위원회 위원 인 도널드 워 고는 "템플이 2021 년 1 월에 학생들을 캠퍼스에 다시 데려 오는 것은 무책임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학생들은 코로나 바이러스를 다시 가져올 것입니다."

온라인 교육에 전념하면 교수진, 교직원 및 학생들이 향후 몇 달 동안 그에 따라 계획을 세울 수있을 것이라고 노조는 말했다.

템플 대변인은 "우리가 봄 학기를위한 최선의 길을 고려함에 따라 템플 대학교는 학생, 직원 및 이웃과 같은 전체 커뮤니티의 학업 경험, 건강 및 안전에 계속 초점을 맞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노조 관계자는 전염병 기간 동안 직접 일할 수없는 교수진이 처벌을 받아서는 안된다고 강조했다. 또한 업무 공간에있는 누군가가 COVID-19에 양성 반응을 보인 경우 직원에게 알리고 업무 공간이 안전하지 않다고 생각되면 온라인으로 업무를 전환 할 수있는 유연성을 제공하기를 원합니다.

스티브 뉴먼 노조 회장은 "템플 행정부가 옳은 일과 재개 계획의 문제점을 통해 배웠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우리 직원들과 학생들에게 우리 회원들이 참여하는 수업 및 기타 작업이 봄 학기에 온라인으로 제공 될 것이라는 확신을주고 교사, 사서 및 학술 전문가를 전문가처럼 대하고 정보와 재량권을 부여합시다. 작업 장소와 방법에 대해 정보에 입각 한 선택을해야합니다. "

Temple은 8 월 24 일 가을 학기를 직접 대면 및 가상 교육으로 시작했습니다. 수백 명의 학생들이 COVID-19 양성 반응을 보인 후 대학은 멈췄다 2 주간 대면 수업 예방책으로. 그러나 발병이 악화됨에 따라 학교는 원격 학습으로 전환 남은 학기 동안.

현재 Temple 수업의 약 95 %가 온라인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필수로 간주되는 수업 만 직접 운영됩니다.

기숙사는 캠퍼스에 머물기를 원하거나 필요로하는 학생들을 위해 열려 있습니다. 9 월 13 일까지 기숙사를 떠나기로 결정한 학생들은 숙소와 식사 계획에 대해 전액 환불을 받았습니다.

직원들은 별도의 통보가있을 때까지 캠퍼스에서 계속 일하도록 지시 받았습니다. 학업, 지원 및 건강 서비스는 계속 이용할 수 있습니다.

템플 학생회와 함께 템플의 교수 조합은 대학에 온라인 수업에 충실하다 가을 학기 초부터.



기사보기

Read Previous

그래서 당신은 기회가 있다고 말하는 것입니다 : Phillies 플레이 오프 푸시 입문서

Read Next

하정우‧주진모 협박범은 중국 해커…진범은 아직 안 잡혔다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