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VID-19의 영향을받는 필라델피아 중소기업에 더 많은 보조금 제공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에 큰 타격을 입은 필라델피아 중소기업은 재정적 구제를받을 또 다른 기회를 갖게 될 것입니다.

뉴욕시는 연방 CARES 법을 통해 지불을 승인 한 미국 재무부로부터 2 차 자금 지원을 위해 2 천만 달러를 추가로 받았다고 관리들이 목요일 발표했다.

연방 기금은 COVID-19 구호 펜실베니아 중소기업 지원 프로그램, 필라델피아가 1 차에서 상무부를 통해 보유한 기존 플랫폼을 사용하도록 결정했습니다.

올해 초,시는 필라델피아에있는 2,083 개의 소규모 기업에 1,330 만 달러의 교부금 지원, 도움이 필요한 여러 유명 레스토랑 및 기타 회사를 포함합니다.

주 전체 프로그램은 또한 8 월에 1,123 개의 필라델피아 기업에 2 천 40 만 달러의 보조금을 배포했습니다.

새로운 기금은 두 번째 라운드 이후에 자금이없는 일부 지원자에게 보조금을 제공하는 데 사용됩니다. 우선 순위는 저소득 또는 중간 소득 지역에있는 사람들에게갑니다.

시 공무원은 중소기업이 여전히 3 억 달러 이상의 지원을 필요로한다고 추정합니다. 그들은 지역 투자를 맞추고 COVID-19의 영향을받는 사람들에게 더 유연한 자금을 제공하기 위해 주 및 연방 수준에서 계속 옹호 할 계획입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예장고신 화상으로 총회 개최 – 기독신문

Read Next

스포츠한국:(여자)아이들 미연, 웹드라마 ‘리플레이’ 캐스팅…첫 연기 도전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