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델피아 출신, WWE의 전설 인 Joe Laurinaitis가 60 세에 사망


레슬링의 전설이자 필라델피아 출신 인 조 로리나 티스는 레기온 오브 둠 태그 팀의로드 워리어 애니멀로 더 잘 알려진 60 세의 나이로 사망했다고 그의 가족과 WWE가 수요일 아침에 밝혔다.

Laurinaitis의 레슬링 경력은 수십 년에 걸쳐 있었지만 2003 년 46 세로 사망 한 파트너 Mike "Road Warrior Hawk"Hegstrand와 함께 일한 것으로 가장 잘 알려져 있습니다.

태그 팀 듀오는 WWE와 WCW 모두에서 활약했으며 1990 년대의 전성기 동안 1991 년과 1997 년에 타이틀을 획득했습니다. 그들은 날것의 신체적 스타일의 레슬링을 받아 들였고 얼굴 페인트와 어깨 스파이크로 눈에 띄었습니다. Animal은 2006 년 Heidenreich와 제휴하면서 세 번째 태그 팀 타이틀을 획득했습니다.


관련 : 델코의 린 빌라 과수원 총 대주교 폴 린빌, 93 세로 사망


Laurinaitis, Hegstrand 및 그들의 매니저 Paul Ellering은 모두 2011 년 WWE 명예의 전당에 입성했습니다.

레슬링 전설은 수요일에 애도를 나누고 Laurinaitis를 기억했습니다.

Laurinaitis의 형제 John과 Marcus도 프로 레슬러였으며 나중에 다양한 역할로 WWE에서 봉사했습니다. 그의 아들 James Laurinatis는 오하이오 주립 대학의 뛰어난 대학 축구 선수였으며 2017 년에 은퇴하기 전에 NFL에서 8 시즌을 뛰었습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Eytan Shander : 직면해라, Eagles 팬 : Carson Wentz는 원 히트 경이로움

Read Next

루카셴코 벨라루스 대통령 취임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