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illy의 PHLPickUp 앱 출시로 쓰레기, 재활용 수거 추적


이번 여름에 쓰레기 수거와 재활용 수거가 계속 지연되자 많은 필라델피아 주민들은 쓰레기가 가끔 길거리에 며칠 동안 앉아 있었기 때문에 실망했습니다.

거주자 곧 도시 전역의 수집 활동을 추적하고 모니터링하는 앱이 생깁니다.

거리 부서는 화요일 발표했다. 10 월 1 일에 새로운 PHLPickUp 앱 출시, 도시의 주거 위생 서비스에 직접 액세스 할 수있는 대화 형 도구를 제공합니다.

"거리 국은 쓰레기 및 재활용 수거 지연이 특히 COVID-19 유행병 기간 동안 도시 전체에 중대한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인식하고 있습니다."라고 거리 커미셔너 인 Carlton Williams가 말했습니다. "PickupPHL은 주민들이 거의 실시간으로 수집 상태를 확인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사용자에게 친숙하고 실용적인 인터페이스를 제공하여 주민들에게 직접 정보를 제공 할 수 있도록했습니다."

지도 기반 앱은 Sanitation Division의 트럭 경로보기를 제공하여 주민들이 쓰레기 및 재활용 트럭이 블록을 방문했는지 여부와시기를 확인할 수 있도록합니다. 사용자는 또한지도에 겹쳐진 색상 코드 시스템을 사용하여 컬렉션이 진행되는 위치를 식별 할 수 있습니다.

PHLPickUp을 통해 주민들은 쓰레기 및 재활용 수거에 대한 최신 업데이트를보고 플랫폼을 통해 311에 직접 보고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가구와 같은 대량 품목 수거 요청과 같은 특정 불만 사항은 여전히 ​​311로 직접 전화해야합니다.

근로자의 결근과 주거용 쓰레기 톤수의 25-30 % 증가로 인해 COVID-19 대유행 기간 동안 쓰레기 및 재활용 수거가 지속적으로 지연되었습니다. 이 도시는 또한 지연이 다른 문제를 악화시킨 악천후로 인한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이 도시는 2019 년에 비해 2020 년 3 월 이후 매주 평균 3,000 ~ 6,000 톤의 쓰레기를 추가로 처리하고 있다고 Williams는 말했습니다. 근로자 출석률은 7 월에 사상 최저치를 기록했지만 이후시에서 고용 한 시간제 지원군에 의해 강화되었습니다.

311 건으로 7 월에 쓰레기 수거 7,000 건, 재활용 수거 3,500 건으로 정점에 달했습니다. 이 숫자는 9 월에 두 범주 모두에서 수백 개로 떨어졌습니다.

"깨끗하고 안전한 거리는 우리 주민들의 최우선 과제 중 하나입니다"라고 Jim Kenney 시장은 말했습니다. "PickupPHL을 통해 주민들은 이제 거의 실시간으로 쓰레기 및 재활용 수거를 추적 할 수 있습니다.이 새로운 도구는 도시 서비스의 투명성과 책임에 대한 우리 행정부의 약속을 더욱 잘 보여줍니다."

PHLPickUp 앱은 다음 도구 모음의 일부입니다. StreetSmartPHL 플랫폼, 여기에는 포장, 허가 및 가까운 장래에 제설 작업을위한 대화식지도도 포함됩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스포츠한국:’불타는 청춘’ 도원경, 최성국과 5년 전 익선동 데이트? “다 모이기로 해놓고”

Read Next

그들이 말하는 것 : Carson Wentz는 Jameis Winston이고 Howie Roseman은 Eagles를 비난받을 만합니다. 투쟁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