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한국:K2 김성면, ‘불청’ 출연 이유? “내가 ‘사랑과 우정 사이’ 원곡자 알리려고”



K2 김성면이 도원경과 함께 ‘불타는 청춘’에 출연해 큰 관심을 모았다.

22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이하 ‘불청’)의 청춘들은 강원도 ‘영월’의 깊은 산속 비밀스러운 집으로 새로운 가을 여행을 떠났다. 이날 가을여행에는 K2 김성면과 도원경이 함께 했다.

K2 김성면은 지난 번 ‘불타는 청춘’이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강화 조치에 따라 촬영 중단 사태를 겪음에 따라 사상 초유 두 번 여행을 오게 되는 경험을 겪기도 했다.

김성면은 이날 친구들과의 대면에서 “‘불청’에 나오게 될 줄은 꿈에도 몰랐다. 두 번에 걸쳐 드디어 나오게 됐다”고 인사를 건넸다. 한 때 피노키오의 보컬로 활약하며 ‘사랑과 우정 사이’라는 명곡을 남겼고 K2 활동 당시에는 ‘슬프도록 아름다운’ 등의 빅히트 곡을 남겼던 김성면.

그는 “‘사랑과 우정 사이’를 제가 불렀는데 동창들마저 모른다. 그래서 ‘불청’ 출연을 결심하게 됐다”고 밝히기도 했다.

이날 새친구의 힌트로 ‘군통령’ 수식어를 얻게 된 김성면은 군부대 행사에서 엄청난 호응을 받았던 사연도 공개했다. 그는 직접 만든 ‘슬프도록 아룸다운’의 가사에 얽힌 사연을 공개하며 ‘불청’ 멤버들을 놀라게 했다.

Read Previous

사상 첫 실시간 화상 총회, 우려 속 차분히 진행

Read Next

[위아자 2020]뉴이스트 민현 카디건, 세븐틴 우지 점프슈트…아이돌 동참 줄이어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