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한국:슈퍼엠, 25일 정규 1집 ‘슈퍼 원’ 카운트다운 라이브 열어… 태민 티저 공개



슈퍼엠(SuperM,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정규 1집 발매 기념 유튜브 카운트다운 라이브로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슈퍼엠은 오는 25일 오후 1시(25일 0시 EST, 24일 21시 PST) 정규 1집 ‘Super One’(슈퍼 원)을 공개하기에 앞서, 낮 12시 10분부터 유튜브 SuperM 채널을 통해 생방송 ‘슈퍼엠 슈퍼 원 카운트다운 라이브(SuperM Super One COUNTDOWN)를 진행한다.

이날 방송에서 슈퍼엠은 첫 정규 앨범 발매 소감을 밝히고, 앨범 언박싱과 Q&A 등 다양한 코너를 통해 전 세계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예정이어서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슈퍼엠은 22일 0시 각종 SNS 공식 계정을 통해 태용, 텐 마크, 루카스, 카이에 이어 태민의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정규 1집 ‘Super One’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슈퍼엠의 정규 1집 ‘Super One’에는 ‘우리 모두는 특별한(Super) 존재로서 각자(One)의 힘을 가지고 있으며, 우리가 겪고 있는 어려움을 하나된(One) 힘으로 함께 극복해 나가자’는 긍정의 메시지를 담은 다채로운 장르의 총 15곡이 수록되어 있다. 타이틀 곡 ‘One (Monster & Infinity)’(원)은 23일 수요일 오후 1시(23일 0시 EST, 22일 21시 PST)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선공개된다.



Read Previous

예장통합도 화상총회…명성교회 문제 다루지 않아

Read Next

펜실베이니아의 '알몸 투표'판결은 '선거 혼란을 야기 할 것'이라고 필리 커미셔너는 경고했다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