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유행 동안 팬없이 이글스를 촬영하는 것은 어땠나요?


3 월 10 일, 나는 수백 번 해왔 던 것처럼 전 세계 최고의 직업을 누리며 플라이 어스 게임을 취재하고있었습니다.

하지만 2020 년 초에 대부분의 사람들처럼 제 삶은 COVID-19 전염병이 동부 해안에 도달하면서 비명을 지르며 중단되었습니다. 앞으로 6 개월 이상 집에 갇히게 될 줄은 몰랐습니다.

전문 스포츠 사진 작가로서 8 년 동안 저는 잠금 해제로 인해 게임이 연기되는 것을 보았지만 이와 같은 것은 없었습니다. 일요일의 램스와의 이글스 경기는 3 월 이후 처음으로 스포츠 경기에 참여했습니다.

아무리해도 초현실적이었습니다.

COVID_Protocols_Eagles_Rams_Kate_Frese_092020

주로 해당 지역의 소수 팀을 다루는 사진 작가라면 작업 루틴의 일부가 익숙합니다. 필라델피아 프로 스포츠를 주로 다루었 기 때문에 저는 Wells Fargo Center와 Lincoln Financial Field와 같은 건물에서 강한 자리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나는 어제 게임에 들어가서 COVID-19 프로토콜에 의해 경험이 흔들릴 것이라는 것을 알고있었습니다. 하지만 이글스의 대유행 안전 처리에 완전히 감명 받았다고 말해야합니다.

그 덕분에 나의 안전은 나의 마지막 마음이었다. 최전선은 저와 선수 및 직원을 보호하기 위해 시행되는 다양한 규정을 탐색하는 것이 었습니다. 내가 당연한 pre-COVID로 받아 들인 것들이있었습니다.

Linc의 하복부는 접근성 측면에서 매우 잘 설계되었습니다. 내가 익숙한 사진 작가의 작업실은 라커룸에서 복도 건너편에 있으며, 터널로 바로 연결되어 필드로 나갑니다. 내가해야 할 일은 문 밖으로 나가서 우회전하면 터널 안에 있습니다. 하프 타임에 사진을 편집하기 위해 작업실에 들어가서 작업실로 뛰어 들기 쉬웠습니다.

이 새롭고 이상한 시즌을 위해 미디어 작업실은 경기장 하복부의 터널에서 더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이번 시즌에는 사진 작가가 현장에 액세스 할 수 없기 때문에 그다지 문제가되지는 않지만 촬영 위치에 도달하기 위해 계단 몇 개를 오르 내리는 작업은 귀중한 편집 시간을 낭비했습니다.

lincoln_finacial_field_cutouts_fans_Eagles_Rams_NFL_Kate_Frese_092020Kate Frese / PhillyVoice

2020 년 9 월 20 일 필라델피아 링컨 파이낸셜 필드에서 열린 LA 램스와의 필라델피아 이글스 경기에서 골라인 뒤의 스탠드를 감싸는 팬 컷 아웃.

필드 액세스 권한이 없다는 것은 사진 작가가 필드의 동일한 영역에서 촬영해야하지만 아래쪽 그릇에서 촬영해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높은 위치에서 촬영하는 것은 흥미로운 도전 이었지만 대부분의 연극을 포착 할 수있는 능력이있었습니다. 필드의 3 분의 1을 막는 사이드 라인에 플레이어가 줄을 섰기 때문에 필드 근처에 사각 지대가 훨씬 더 많습니다.

나는 일요일에 몇 개의 계단을 올라 갔는지조차 알고 싶지 않고 올바른 위치를 찾으려고 100 레벨을 이동했습니다. 이것은 저를 다음 요점으로 안내합니다 : 위치 간 이동 시간.

사진 작가와 카메라맨이 플레이를 포착하기 위해 필드 위아래로 달리는 것을 본 적이 있습니까? 그것이 우리 대부분이 가능한 한 많은 연극을 다루기 위해하는 일입니다. 계단과 사회적 거리를 혼합하면 게임을 제대로 덮기 위해 이동하기가 훨씬 더 어렵습니다. 저는 사진 작가, 카메라맨, 볼보이가 놀이를 할 때 위아래로 달리는 엉덩이에서 엉덩이까지하는 데 익숙합니다.

제가 스포츠 사진에 접근하는 방식은 팬의 관점입니다. 나는 내가 다루는 스포츠와 팀을 보면서 자랐습니다. 팬으로서 특별한 접근권을 가지고 다른 팬이보고 싶어 할 것 같은 이미지를 캡처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게 제가 일하면서 느끼는 것이 팬이에요.

어제 게임의 가장 끔찍한 순간 중 하나는 빈 경기장에서 사운드 시스템을 통해 재생되는 시뮬레이션 된 팬 사운드를 듣는 것이 었습니다. 이글스 전투 노래를 따라 부르는 팬들을 듣지 못한 것은 평범한 느낌이 들었고 내가 이상한 버전의 황혼 지대 (또는 블랙 미러 젊은 독자 여러분을 위해). 외부 중앙 홀에는 아무도 없었고 상품과 음식 가판대는 비어있었습니다. 그것은 5 차원이었습니다.

Eagles-Rams-Pro-Shop- 사진 실 -Kate-Frese

하지만 아래쪽 볼에서 게임을 덮는 데 긍정적 인 측면이있었습니다. 경기가 끝나고 경기장을 떠나는 이글스의 멋진 초상화를 캡처 할 수있었습니다. 일반적으로 내 시야를 자주 차단하는 다른 사진 작가들과 끼어 들기 때문에 내 위치를 정할 여지가별로 없습니다. 나는 터널 바로 옆에 몸을 웅크 리고 눈높이가되도록 웅크 렸다. 그 결과 제가 가장 좋아하는 축구 초상화 중 일부를 찍었습니다.

교통 체증이 전혀없는 상태에서 게임을하는 것이 사실 이라기에는 너무 좋다고 느꼈다고 말해야합니다. I-95를 빠져 나와 미디어 주차장에 차를 주차하는 데 5 분 밖에 걸리지 않았습니다. 또한 미디어 입구로 들어가기 위해 짜낼 술취한 뒷좌석도 없었습니다.

그래도 나는 그것을 놓쳤다. 무딘 Eagles 뒷문 경험은 없습니다 (내 말이 무슨 뜻인지 안다면).

하루가 끝날 무렵 꿈의 상태에서 게임을 한 것 같았습니다. 팬이없는 건 이상했다. 현장에 있지 않은 것은 이상했습니다. 교통 체증없이 도착하고 떠나는 것은 굉장했습니다. 새로운 각도에서 게임을 캡처 할 수 있다는 것은 힘든 일 이었지만 도전이라는 의미에서는 대단했습니다.

Doug_Pederson_Eagles_Rams_NFL_Kate_Frese_092020Kate Frese / PhillyVoice

2020 년 9 월 20 일 필라델피아 링컨 파이낸셜 필드에서 열린 LA 램스와의 필라델피아 이글스 경기에서 더그 페더슨.

다음은 일요일에 더 링크 안팎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TV_Crew_empty_stands_Eagles_Rams_NFL_Kate_Frese_092020Kate Frese / PhillyVoice

2020 년 9 월 20 일 필라델피아 링컨 파이낸셜 필드에서 열린 LA 램스와의 필라델피아 이글스 경기 도중 스탠드에있는 TV 크루.

fans_cutouts_Mike_Trout_Eagles_Rams_NFL_Kate_Frese_092020Kate Frese / PhillyVOice

2020 년 9 월 20 일 필라델피아 링컨 파이낸셜 필드에서 열린 LA 램스와의 필라델피아 이글스 경기에서 골라인 뒤의 스탠드를 감싸는 팬 컷 아웃.

K'Von_Wallace_Eagles_Rams_Kate_Frese_092020Kate Frese / Phillyvoice

2020 년 9 월 20 일 필라델피아 링컨 파이낸셜 필드에서 열린 LA 램스와의 필라델피아 이글스 경기 전에 K'Von Wallace가 워밍업을하고 있습니다.


Kate Frese는 3 개 주 지역에 기반을 둔 국제적으로 출판 된 스포츠 사진 작가이며 2019 년부터 PhillyVoice에서 NHL, NFL 및 NBA를 다루는 프리랜서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녀의 작품을 볼 수 있습니다 그녀의 웹 사이트에서 (katefrese.com). 당신은 그녀를 따라갈 수 있습니다 여기 트위터: @KateFresePhoto 및 여기에 Instagram: @kate_frese





기사보기

Read Previous

악동뮤지션 이찬혁, 홍대 47억 건물주 됐다

Read Next

이란 “미국과 포로 교환 준비돼 있어”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