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한국:정주리 “대게 사준 거 올릴걸”…남편이 남긴 음식 사진 삭제→논란 수습



  • 사진=정주리 인스타그램

개그우먼 정주리가 남편이 남긴 음식 사진을 공개해 이슈를 모은 가운데 추가글로 논란 진화에 나섰다.

정주리는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남편이 담날 대게 사준 거 올릴껄 #워워”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대게와 함께 술을 곁들이고 있는 정주리의 모습이 담겼다.

앞서 정주리는 SNS에 “주말에 녹화가 있어서 남편이 애들 봤는데. 모 피자랑 치킨 남겨놨다해서 먹긴 먹겠는데..치즈 토핑 어디감? 집에 쥐 키움? 치킨은 더 발라 먹어? 카톡안봤음 그냥 쓰레기통으로 직진할뻔”이라는 글을 남겼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은 정주리 남편이 남겨놓은 음식을 찍은 것으로, 튀김 옷이 벗겨진 치킨과 토핑이 다 떨어져나간 피자 몇조각이 담겼다. 이후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정주리 남편을 향한 비난이 쏟아지기 시작했다.

결국 정주리는 해당 게시물을 삭제했다. 이어 논란이 커지는 것을 막기 위해 추가 게시글을 올린 것으로 보인다.

한편 정주리는 지난 2015년 1살 연하의 연인과 결혼해 슬하에 3남을 두고 있다.

Read Previous

스포츠한국:강성범, 오늘 ‘아닌 밤중에 주진우입니다’서 원정도박 의혹 입장 밝힌다

Read Next

[뉴스 따라잡기] 틱톡 논란과 중국의 SNS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