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VID-19 전염병으로 인해 봄 학기 말까지 모든 원격 수업을 계속할 필라델피아 커뮤니티 칼리지


필라델피아 커뮤니티 칼리지의 가을 학기 대면 학습 중단은 학교의 봄 학기가 끝날 때까지 연장되었습니다.

다음 학기에도 수업을 주로 온라인으로 유지하기위한 움직임은 "학생, 교수진 및 교직원의 건강과 안전을 보장하기위한 것"입니다. 필라델피아 Community College of Philadelphia 총장 Donald Guy Generals 학교 웹 사이트에 썼다.

제한된 수의 신용 및 비 신용 인력 개발 프로그램은 안전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계속해서 직접 진행됩니다. 모든 학생은 학교의 가상 학생 리소스 센터를 통해 온라인 지원 서비스에 계속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대면 교육은 없지만 학교는 캠퍼스 청소와 소독을 계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장군은 나머지 학년도 동안 모든 원격 학습을 구현 한 학교의 이유로 Philly에서 COVID-19 전파의 지속적인 높은 위험을 언급했습니다. 화요일에 필라델피아 관리는 새로운 COVID-19 사례가 가장 낮습니다. 대유행 초기 이후로보고 된 새로운 감염 중 환자의 약 4 분의 1이 미국 전역에서 발생하는 추세 인 대학생이었습니다.

Generals는 "이 결정을 통해 학생들이 집에서 안전하고 건강한 환경에서 계속 학습 할 수 있고 학생들이 봄 수업을 계획하는 데 필요한 시간을 가질 수 있다는 마음의 평화를 얻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

"조만간 직접 모이는 것이 막혀서 실망 스럽지만, 이것이 지나갈 것임을 알고 있으며, 다시 한번 대학 공동체로서 캠퍼스에서 축하 할 수있는 날이 기대됩니다."

필라델피아 커뮤니티 칼리지 5 월 5 월 결정 COVID-19 위기로 인해 모든 가을 학기 수업이 온라인으로 진행됩니다. 그 당시에는시와 주에서보다 엄격한 재택 근무 명령을 시행하고 있으며 안전한 환경에서 수업을 제공 할 수 있는지에 대한 우려가있었습니다.

CCP의 19,500 명의 학생 중 약 3 분의 1이 이미 하이브리드 또는 온라인 수업을 듣고 있으므로 학교가 완전히 온라인으로 전환 할 준비가 더 잘되었습니다.

필라델피아 커뮤니티 칼리지 [Community College of Philadelphia]는 가을 학기에 모든 원격 학습에 전념 한 최초의 필라델피아 지역 대학이며 봄 학기에도 처음으로 그렇게합니다.

이번 학기에 모든 원격 학습을 수행하는 다른 Philly 지역 대학은 다음과 같습니다. 신전, Penn, 드렉 셀, La Salle, West Chester 및 Rutgers.



기사보기

Read Previous

스포츠한국:독립야구단 파주챌린저스 김동진, 삼성 부름 받았다[2021 신인 드래프트]

Read Next

중국, ‘블랙리스트 외국 기업’ 규정 발표… 투자와 입국 제한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