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lf 주지사는 펜실베니아의 마지막 전화를 오후 11 시로 밀어 붙입니다.


펜실베이니아의 새로운 마지막 전화는 톰 울프 주지사가 처음에 그의 행정부가 레스토랑에서 실내 식사 용량을 확장 할 수 있도록 허용 할 계획을 발표했을 때 언급 한 것보다 한 시간 늦을 것입니다.

레스토랑과 바는 월요일부터 실내 수용 인원을 50 %까지 늘릴 수 있지만 주류 판매는 오후 11시에 중단되어야합니다. 매일 밤. 후원자는 자정까지 음료를 마셔야합니다.

늑대는 서명 주문 목요일 변경을 공식화합니다. 이 명령은 진행중인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 속에서 연장 된 모임을 방지하기위한 것입니다.

오후 11시 마감은 모든 레스토랑과 바에 적용됩니다. 실내 용량 증가. 주류를 제공 받으려면 고객은 여전히 ​​음식을 주문해야합니다.

울프는 "이러한 주문은 레스토랑이 안전하게 실내 점유를 늘릴 수있는 능력을 제공하는 동시에 고객이 레스토랑을 후원하기로 결정할 때 확신을 줄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성명서.

울프 행정부는 처음에 오후 10시에 주류 판매를 제한 할 계획이었습니다. 그러나 주 공무원은 식당 주인이 특히 스포츠 경기가 늦게 진행될 때 사업에 지장을 줄 것이라고 불평하자 계획을 수정했습니다. PennLive보고.

테이크 아웃 주류 판매 및 테이크 아웃 칵테일의 임시 판매에 대한 요구 사항은 변경되지 않습니다.

실내 수용 인원을 늘리고 자하는 레스토랑과 바는 주 COVID-19 건강 및 안전 프로토콜을 준수하겠다는 서약서에 서명해야하는 "자체 인증"프로세스에 등록해야합니다.

자체 인증 업체는 Open & Certified Pennsylvania라는 온라인 데이터베이스에 추가되며 사람들이 코로나 바이러스 지침을 준수하는 식당을 식별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그들은 될 것입니다 규정 준수를 표시하는 간판이 매장 앞에 걸려 있습니다.

자체 인증 문서는 월요일에 제공됩니다. 여기에는 다음 항목이 포함됩니다.

• 현재 레스토랑 업계 지침 및 집행 노력에 포함 된 요구 사항 목록.
• 소유자가 이러한 요구 사항을 검토하고 준수하기로 동의했다는 진술.
• 화재 코드를 기반으로 한 시설의 최대 실내 점유 수.
• 인증이 당국에 대한 선서하지 않은 위조에 대한 처벌을받을 수 있음을 소유자가 이해하고 있다는 진술.

실내 수용 인원을 늘리는 식당은 10 월 5 일까지 자체 인증 절차를 완료해야하며, 날짜 시행이 시작됩니다. 자체 인증은 10 월 5 일 이후에도 가능합니다.

식당은 사회적 거리두기, 얼굴 가리기 및 살균 요건을 준수해야합니다.

실내 식당은 필라델피아에서 9 월 8 일 25 %로 다시 문을 열었습니다. 이는 주 다른 곳으로 돌아온 지 몇 달 후입니다. 시 공무원은 월요일 식당의 수용 인원 확장을 허용할지 여부를 밝히지 않았습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아프간, 자녀 신분증에 ‘어머니 이름’ 기재 허용

Read Next

나혼자산다 복귀한 기안84 “제가 아직 부족하다, 사는게 참…”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