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델피아 FOP의 McNesby, 시의회 경찰 개혁 법안을 '의미 없음'으로 일축


필라델피아 시의회는 조지 플로이드의 살해로 촉발 된 시위에 대응하여 도입 된 두 개의 경찰 개혁 법안을 목요일에 승인했습니다.

시의원은 "Philly Breathe"경찰이 사람을 구금 할 때 특정 종류의 신체적 구속 장치를 사용하는 것을 금지하는 법안입니다. 예를 들어 목을 조르는 장치 사용, 폭행, 경찰이 사람의 얼굴, 머리, 목, 가슴 또는 등에 자신의 체중을 사용하는 경우 법안에 따르면, 누군가가 질식으로 죽거나 부상을 입을 위험을 줄이는 것이 그 의도입니다.

조지 플로이드가 5 월 25 일 미네소타 주 미니애폴리스에서 경찰에 의해 살해 당했을 때 경찰관 데릭 쇼빈은 8 분 이상 플로이드의 목에 무릎을 꿇었습니다. Chauvin은 2 급 살인 혐의로 기소됩니다, 그리고 현장에 있던 세 명의 다른 경찰이 관련 혐의를받습니다. 플로이드의 죽음은 경찰 구속 전술과 기타 무력 사용 문제에 대한 조사로 이어졌습니다.

"Let Philly Breathe"는 Kenyatta Johnson 의원이 소개했습니다.

경찰 행동 강령은 이전에 초크 홀드 사용, 그리고 6 월. 경찰청장 Danielle Outlaw는 체포 할 때 초크 홀드를 사용하는 경찰관에 대한 징계 정책을 제정했습니다.

시의회 의원 Katherine Gilmore Richardson이 도입 한 다른 법안 통과 시의회에서는 Fraternal Order of Police의 구성원이 투표하기 전에 주민들이 제안 된 경찰 계약에 대해 의견을 제시 할 수있는 공청회를 열 것을 요구하지만 대중은 그렇지 않습니다. 시의 계약 승인에 대한 입력이 있어야합니다.

Gilmore Richardson은이 법안이 협상 과정에 투명성을 더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필라델피아 FOP Lodge No. 5의 John McNesby 회장은 두 법안을 "의미없는 법률"이라고 일축했습니다.

시의회 15-2로 투표 법안에 찬성하여 민주당 의원 인 Bobby Henon과 공화당 원인 Brian O'Neill이 두 가지 모두에 반대표를 던졌습니다.

Jim Kenney 시장은 법안이 조례가 되려면 두 법안 모두에 서명해야합니다. 그는 법안을지지합니다. 대변인은 NBC10에 말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2 주차 NFL 선택 : Eagles 대 Rams에 대한 전문가의 예측 반올림

Read Next

“처음 맞는 비대면 선교시대 준비한다”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