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대통령, ABC 뉴스 시청에서 COVID-19 유행병에 대한 자신의 대응을 변호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의 행정부가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을 늦추기 위해 더 이상 아무것도 할 수 없었으며 공중 보건 위기를 대통령직의 가장 어려운 측면이라고 말했습니다.

트럼프는 화요일 밤 필라델피아의 국립 헌법 센터에서 열린 시청 행사에서 "우리가 아주 잘한 것 같다"고 말했다..


관련 : 목요일 밤 펜실베니아에서 Joe Biden의 CNN 시청을 보는 방법


공중 보건 위기는 ABC 뉴스 앵커가 주최 한 이벤트에서 트럼프가 언급 한 다양한 주제 중 하나였습니다. 조지 스테파노 풀 로스.

사회적으로 멀리 떨어져있는 참석자들은 2016 년에 트럼프 나 힐러리 클린턴에 투표 한 미결정 유권자와 두 후보를지지하지 않은 일부 유권자로 구성되었습니다. 그들이 트럼프에게 제기 한 질문은 공중 보건 위기를 포함하여 다양한 주제를 다루었습니다.

거의 200,000 명의 미국인이 COVID-19로 사망했습니다. 어느 나라보다 쉽게. 미국의 1 인당 사망률은 선진국에서 가장 높습니다.

트럼프는 미국이 COVID-19와의 싸움에서 "모퉁이를 돌고있다"고 주장하면서 백신이 도착하고 집단 면역이 발달하면 바이러스가 "사라질 것"이라고 주장했다.

보건 전문가들은 백신이 내년 초까지 준비 될 것이라고 낙관하고 있지만, 대량 생산의 어려움으로 인해 출시가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트럼프는 선거일까지 백신이 준비 될 수 있다고 제안했지만 AstraZeneca, Moderna 및 Pfizer를 포함한 9 개 제약 회사는 임상 시험에서 안전하고 효과적인 것으로 입증 될 때까지 연방 검토를 위해 백신을 제출하지 않을 것이라고 맹세했습니다.

미국은 확인 된 COVID-19 사례 660 만 건 –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진단되지 않았지만 – 그 합계는 무리 면역을 달성하기위한 임계 값에 가깝지 않습니다. 건강 전문가들은 적어도 미국 인구의 60 ~ 80 % COVID-19 항체를 개발했거나 집단 면역을 달성하기 위해 백신 접종을 받아야합니다.

그가 의도적으로 코로나 바이러스의 심각성을 경시 미국 국민들에게 트럼프는 대중을 놀라게하고 싶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트럼프는 "나는 사람들을 겁주고 싶지 않다. 나는 사람들을 당황하게 만들고 싶지 않다"고 말했다. "그리고 당신은 나가서 이렇게 말하지 않을 것입니다. 오, 이것이 될 것입니다 – 이것은 죽음, 죽음, 죽음입니다. 당신은 나라를 운영해야합니다.

트럼프는 나중에 "나는 우리 나라를 공황 상태에 빠뜨리고 싶지 않다"고 말했다. "나는이 나라의 치어 리더입니다."

트럼프는 또한 경찰, 인종 차별, 경제, 의료 및 이민의 역할을 언급했습니다. 이벤트가 끝날 때 트럼프는 COVID-19 대유행이 그의 가장 큰 도전이라고 말했습니다.

트럼프는 "매우 어려웠고 너무 슬펐다"고 말했다. "그냥 슬픈 상황입니다."

트럼프는 "인생이 매우 연약하다는 것을 배웠다"고 덧붙였다. "나는 강력한 사람, 강한 사람, 착한 사람을 알고 있었고, 이로 인해 기절 당하고 죽었습니다. 6 명이었습니다."

트럼프의 필리 방문은 지난 7 일 동안 그의 두 번째 펜실베이니아 방문이었다. 그 9/11을 기념하기 위해 Shanksville의 Flight 93 기념관을 방문했습니다. 금요일에 민주당 대선 후보 인 Joe Biden도 마찬가지였습니다.

워싱턴 D.C.로 돌아 가기 전에 트럼프는 집으로 돌아 가기 위해 필리 치즈 스테이크 한 쌍을 집어 들었습니다. 트럼프가 어디에서 멈췄는지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그는 치즈 전문가보다 프로 볼 로네를 선호하는 것으로 보인다.

Biden은 목요일 밤 자신의 고향 인 스크랜턴에서 펜실베이니아 유권자들과 함께 시청 행사를 개최 할 예정입니다. 사회적 거리 이벤트는 오후 8시에 CNN에서 방송됩니다. Anderson Cooper가 주최합니다.

민주당 부통령 후보 카말라 해리스는 목요일 Philly 캠페인. 그녀는 Biden의 러닝 메이트로 두드린 후 처음으로 도시를 여행 할 예정입니다. 그녀가 언제 어디서 나타날 것인지를 포함하여 그녀의 여행에 대한 구체적인 세부 사항은 발표되지 않았습니다.

펜실베니아가 스윙 주로서의 지위를 감안할 때, 후보자들은 11 월 3 일 선거 이전에 이곳에서 다시 캠페인을 벌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설문 조사는 펜실베니아의 선거인단 20 표를위한 경쟁이 마감 될 것임을 나타냅니다. Biden은 현재 트럼프를 평균 4 점 이상 앞서고 있습니다. Real Clear Politics에 따르면.

최근에 NBC 뉴스 / Marist College 설문 조사 유권자 중 Biden은 Philly 교외에서 트럼프를 28 점 차로 앞서고 있습니다. Biden의 장점은 클린턴이 Philly의 교외 카운티에서 13 점차로 승리했을 때 4 년 전보다 크게 증가했습니다. 뉴욕 타임즈.

트럼프는 2016 년 대통령 선거에서 클린턴보다 1 % 미만으로 펜실베이니아를 이겼으며 조지 H.W. 이후 첫 번째 GOP 대통령 후보가되었습니다. 1988 년 부시.





기사보기

Read Previous

트럼프 "10월 백신 보급 가능"…FBI "대선 체계 사이버 공격 징후 없어"

Read Next

Kevin Cooney : Matt Klentak, Andy MacPhail은 Phillies가 조직을 전환하려면 가야합니다.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