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밤에 펜실베이니아 주 라카와 나 카운티에서 조 바이든의 시청을 보는 방법


CNN은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필라델피아에서 자신의 시청을 개최 한 지 불과 이틀 만인 목요일 밤 펜실베이니아에서 민주당 대통령 후보 조 바이든과 함께 시청을 개최하고 있으며, 두 후보 모두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 속에서 2020 년 대선 캠페인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바이든의 이벤트는 마이너 리그 스타디움 인 PNC 필드 주차장에 지어진 세트에서 야외에서 열립니다. 뉴욕 양키스 AAA 제휴 Lackawanna 카운티의 Moosic에 위치해 있습니다. 뉴스 앵커 Anderson Cooper가 시청을 중재 할 예정이며,이 시청은 오후 8시에 CNN에서 방송됩니다.

와 같은 국립 헌법 센터에서 트럼프의 포럼 Old City에서는 현재 야외 모임을 250 명으로 제한하는 펜실베니아의 코로나 바이러스 제한으로 인해 Biden 이벤트의 수용 인원이 제한됩니다.

약 100 명의 타운 홀 참가자가 이벤트 드라이브 인 스타일에 참석하기 위해 CNN에 의해 ​​미리 선정되었습니다. 그들은 PNC 필드 부지에 주차하고 사회적 거리두기를 연습하면서 전 부사장에게 질문을 할 것입니다.

Biden의 고향 인 Scranton에서 약 10 마일 떨어진 Lackawanna County 이벤트 장소.

한 시간 동안 지속될 Biden의 Pennsylvania 시청을 시청하기 위해 현지 케이블 가입자는 오후 8시에 CNN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CNN 채널에. 이 이벤트는 CNN 앱, CNN.com, Hulu Live TV, YouTube TV, Sling TV 및 CNN에 액세스 할 수있는 기타 스트리밍 서비스에서도 스트리밍 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의 채널 구성을 확인하여 CNN을 제공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바이든의 러닝 메이트 상원 의원 카말라 해리스 목요일 오후에 필라델피아에서 캠페인을 벌이고 있습니다. 해리스는 여성 정치권 강화 단체 인 She Can Win의 행사와 지역 라틴계 지도자들이 주최하는 또 다른 행사에 출연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CBS3.

화요일 필라델피아에있는 트럼프 시청에 참석 한 미결정 유권자들은 평소보다 대통령과 더 대립적인 상호 작용으로 간주되는 행사에서 다양한 주제에 대해 그에게 질문했다.

트럼프는 진행중인 문제에 대해 질문을 받았을 때 특히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에 대한 행정부의 대응을 옹호했습니다. 그는 말했다 "우리가 아주 잘한 것 같아요, "그리고 백악관이 미국에서 COVID-19의 확산을 늦추기 위해 더 이상 할 수있는 일은 없습니다.

트럼프와 바이든이 선거 운동을하는 동안 여러 차례 방문한 펜실베이니아 주 전장의 여론 조사에 따르면 바이든이 트럼프를 약간 앞서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최근 Real Clear Politics의 투표 Biden이 트럼프의 44.7 %를 49 %지지하고 있음을 보여 주며 FiveThirtyEight 웹 사이트는 Pennsylvania를 말합니다. 백악관의 전체 경주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11 월 3 일 선거에서.



기사보기

Read Previous

판타지 풋볼 2 주차 시작 / 착석 조언 : J.K. Dobbins, CeeDee Lamb, Adrian Peterson 및 기타

Read Next

기독신문 사장 후보기호 ‘확정’…21일 문자투표로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