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uengling, 처음으로 서부 주로 확장 계획 발표


펜실베니아에 본사를 둔 Yuengling과 Molson Coors 간의 새로운 파트너십은 기존 22 개 주를 넘어서 지역의 인기 맥주를 확장 할 것입니다.

양사는 화요일에 공동으로 Yuengling 제품을 2021 년 하반기까지 서부 주에 공급할 계획을 발표했습니다.이 파트너십을 통해 현재는 뉴욕, 코네티컷,로드에서만 유통되는 뉴 잉글랜드로의 추가 확장이 가능해질 것입니다. 섬과 매사추세츠.

양조장의 최고 행정 책임자 인 Wendy Yuengling은 "Molson Coors 팀과이 양조 파트너십을 시작하게되어 매우 기쁩니다. 이 파트너십은 우리가 기존 시장과 우리가 운영하는 지역 사회를 계속 지원하면서 장기적으로 유통 공간을 확대 할 수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1829 년에 설립 된 Yuengling에는 두 개의 양조장이 있습니다. 하나는 포츠 빌에 있고 다른 하나는 플로리다 주 탬파에 있습니다. Pottsville 위치는 뉴욕을 통해 북쪽으로, 일리노이와 켄터키까지 서쪽으로, 조지아를 통해 남쪽으로 주를 공급합니다. Tampa 양조장은 플로리다, 앨라배마, 켄터키, 아칸소 및 테네시에서 제공됩니다.

새로운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Yuengling은 Molson Coors 시설을 사용하여 양조 작업을 확장 할 것입니다.

파트너십은 Yuengling 및 Molson Coors 가족 구성원 및 임원으로 균등하게 구성된 이사회에 의해 관리됩니다. D.G. Yuengling & Son, Inc.는 가족 소유 기업으로 유지되며 기존 회사는 Molson Coors와의 합작 투자와 별도로 운영됩니다.

Molson Coors Beverage Company의 사장 겸 CEO 인 Gavin Hattersley는 "이는 Yuengling에게는 엄청난 성장 기회이며, Molson Coors에게는 엄청난 성장 기회입니다. 우리는 서부의 많은 Yuengling 팬들을 정말 행복하게 만들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오늘날, 3 층 양조 가족과 그들의 18 세대 양조 우수성은 미래에 대한 하나의 목표, 즉 성장에 초점을 맞춘 미래를위한 하나의 목표와 함께 모였습니다. 축하 할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Eagles는 IR에 CB Craig James와 DE Vinny Curry를 배치하고 OG Sua Opeta를 불러

Read Next

조롱당하는 秋…김웅 “여보, 장관댁에 전화 놔드려야겠어요”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