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부통령 후보 카말라 해리스, 목요일 필리 방문


2020 년 대선이 7 주 남았을 때 카말라 해리스 상원 의원은 목요일 필라델피아에서 캠페인을 벌일 예정입니다.

해리스 민주당 대통령 후보로 선정 된 이후 처음으로 도시를 방문 할 예정이며 Joe Biden의 러닝 메이트, 에 따르면 탐구자의 조나단 타 마리. 그녀가 언제 어디서 나타날 것인지를 포함하여 그녀의 여행에 대한 구체적인 세부 사항은 발표되지 않았습니다.

해리스가 Philly에 출연하는 것은 Biden이 CNN 시청을 위해 스크랜튼을 방문하는 동안 올 것입니다. Anderson Cooper가 사회를 맡은 시청은 오후 8시에 시작할 예정입니다. 목요일에는 사회적으로 멀리 떨어져있는 청중이있을 것입니다.

Biden은 펜실베이니아에서 대선 캠페인의 상당 부분을 보냈습니다. 그는 가장 최근에 9/11을 기념하기 위해 Shanksville의 Flight 93 기념관을 방문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도 추모식에 참석하기 위해 기념관을 방문했습니다.

해리스의 방문은 트럼프가 화요일에 도시를 방문한 후 ABC 뉴스 타운 홀. 국립 헌법 센터에서 조지 스테파노 풀 로스가 주최하는이 행사는 대면 유권자와 가상의 미결정 유권자 모두를 대상으로합니다. 오후 9시에 방송됩니다.

마이크 펜스 부통령은 캠페인 기간 동안 펜실베이니아를 여러 차례 방문했습니다. 7 월에 필리와 체스터 카운티.

펜실베니아가 스윙 주로서의 지위를 감안할 때, 후보자들은 11 월 3 일 선거 이전에 이곳에서 다시 캠페인을 벌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설문 조사는 펜실베니아의 선거인단 20 표를위한 경쟁이 마감 될 것임을 나타냅니다. Biden은 현재 트럼프를 평균 4 점 이상 앞서고 있습니다. Real Clear Politics에 따르면.

최근에 NBC 뉴스 / Marist College 설문 조사 유권자 중 Biden은 Philly 교외에서 트럼프를 28 점 차로 앞서고 있습니다. Biden의 이점은 Hillary Clinton이 Philly의 교외 카운티에서 13 점차로 승리했을 때 4 년 전보다 크게 증가했습니다. 뉴욕 타임즈.

트럼프는 2016 년 대통령 선거에서 클린턴보다 1 % 미만으로 펜실베이니아를 이겼으며 조지 H.W. 이후 첫 번째 GOP 대통령 후보가되었습니다. 1988 년 부시.





기사보기

Read Previous

2 주차 NFL 베팅 라인 : 이글스는 패배에도 불구하고 좋아하는 대 램으로 열립니다

Read Next

‘빚의 함정’ 외교에 분노…지하드 테러 타깃, 美→中 바뀐다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