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저지는 더 많은 MVC 마감일을 연장하고 특정 그룹에 대한 특정 약속 시간을 지정합니다.


뉴저지 자동차위원회 [New Jersey Motor Vehicle Commission]는 진행중인 공중 보건 위기로 인해 추가 기한을 연기하고 특정 그룹을 위해 주 전역의 기관 위치에서 특정 시간을 따로 정했습니다.

저장된 모든 운전 면허증 및 신분증 사진의 유효 기간이 최대 8 년에서 최대 12 년으로 연장되었습니다.

65 세 이상의 거주자는 이제 각 표준 운전 면허증 또는 표준 신분증 갱신시 저장된 사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주 거주자가 차량을 등록하고 운전 면허증을 취득 할 수있는 기한도 COVID-19 공중 보건 비상 사태 기간 동안 일시적으로 연장되었습니다.

비거주자는 이제 60 일이 아닌 120 일 동안 뉴저지의 운전 면허증을 취득하고 코로나 바이러스가 유행하는 동안주의 거주자가되면 차량을 등록 할 수 있습니다.

MVC 기관 위치는 이제 노인과 안면 마스크를 착용 할 수없는 기저 질환이있는 사람에게 특정 약속 시간을 제한해야합니다.

COVID-19 대유행의 나머지 기간 동안 MVC 위치는 앞서 언급 한 그룹이 새로 구입하거나 새로 구입하거나 양도 한 차량을 등록 할 수 있도록 매주 하루 또는 매일 특정 시간을 예약해야합니다.

"올해 초 우리의 MVC 시설의 임시적이지만 필요한 폐쇄는 많은 주민들에게 부인할 수없는 부담을 안겨주었습니다"라고 Phil Murphy 지사는 말했습니다.

“최고 관리자 Sue Fulton의지도 아래 MVC는 전례없는 상황에서 주민들에게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큰 진전을 이루었습니다. 이 법안은 대기 시간을 줄이고 취약한 사람들이 중요한 서비스를받는 데 필요한 액세스 권한을 가질 수 있도록합니다. "

이러한 조치는 즉시 적용됩니다.

MVC 최고 관리자 인 Sue Fulton은“우리는 COVID-19로 인한 장애물을 극복하고 대기 시간을 줄이며 뉴저지 주민들을 길에서 유지하기 위해 입법 파트너 및 주지사 사무실과 지속적으로 협력하고 있습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미 서부 대형산불 100여건 진행 중… 사망자 최소 31명

Read Next

양반의 병역꼼수 집요했다…나라도 망할뻔한 조선 병역비리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