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델피아 국제 공항은 월요일부터 국제선 항공편을 재개 할 수 있습니다.


3 월 코로나 19 유행이 시작된 이후 처음으로 월요일부터 필라델피아 국제 공항에서 국제선 여행이 계속 될 수 있습니다.

PHL에서 대서양 횡단 비행을 재개하기로 한 결정은 미국 질병 통제 센터 [Centers for Disease Control]가 제한된 국가의 여행자가 더 이상 일부 공항에서 강화 된 건강 검진 및 체온 검사를 거칠 필요가 없다고 말한 이후에 이루어졌습니다.

공중 보건 위기로 국제선 승객을 수용 할 수있는 공항은 15 개뿐입니다. 필라델피아 국제 공항은 선정되지 않았기 때문에 코로나 바이러스 발생으로 인해 모든 국제선 항공편이 중단되었습니다.

“PHL 공항 커뮤니티를 대신하여 PHL이 대서양 횡단 항공편을 다시 한 번 수락 할 수 있도록 허용하는이 결정에서 CDC, 백악관, 미국 교통부 및 국토 안보부에 감사를 표하고 싶습니다. 승객입니다.”라고 Philadelphia International Airport CEO Charlie Cameron이 말했습니다. "우리는이 문제에 대해 워싱턴에서 PHL의 옹호자로 봉사 한 수많은 지역 의회 의원들의 지원에 감사드립니다."

“우리는 또한 그레이터 필라델피아 상공 회의소, 그레이터 필라델피아의 British American Business Council, Visit Philadelphia, Philadelphia Convention and Visitors Bureau, the World Trade Center of Greater Philadelphia를 포함한 지역 비즈니스 커뮤니티의 지원과 옹호 노력에 감사드립니다. .”

몇 달 동안 지속 된 제한의 끝은 공항에 환영받는 광경이 될 것이며, 국제 여행은 지역 경제를 위해 연간 약 20 억 달러의 수익을 창출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Cameron은 지역이 다시 그 금액에 도달하는 데 시간이 걸릴 것이라고 말했다. 아메리칸 항공은 이미 PHL을 국제 허브로 복원하기로 약속했다고 Cameron은 말했다.

"복원 된 지위를 통해 우리는 필라델피아뿐만 아니라 펜실베니아, 뉴저지, 델라웨어 및 메릴랜드의 주변 카운티에도 주요 경제 동인 역할을하는 이러한 중요한 국제적 연결을 재건하고 복원 할 준비가되었습니다."

공항과 이해 관계자들은 COVID-19 전염병이 여행 산업에 미치는 영향으로 인해 수백만 달러의 예산 적자를 겪고 있다고 Cameron은 말했습니다.

"퍼널 링 상태만으로는 재정 문제를 해결할 수 없으며 공항에 대한 추가 구호 자금은 여전히 ​​필요합니다."라고 Cameron은 말했습니다. "그러나 국제선 항공편을받을 수 있다는 것은 우리가 더 빨리 회복하는 데 도움이되며 제거 직전의 일자리를 구할 수 있습니다."

공항은 전염병이 시작될 때 수백 명의 노조원을 해고했습니다. 3 월. 정리 해고에 직면 한 공항 직원에는 항공기 객실 청소부, 휠체어 보조원, 라인 승무원, 수하물 처리자 및 도로변 체크인 도우미가 포함되었습니다.

5 월부터 PHL의 모든 여행자와 직원은 안면 마스크 착용 의무 바이러스의 확산을 완화하기 위해. 이 조치는 대유행 기간 동안 그대로 유지됩니다.

식사를하거나 술을 마시거나 사무실에 혼자있는 승객 및 직원은 규정에서 제외됩니다. 공항은 디지털 화면에 그래픽을 배치하고 터미널 전체에 인쇄 된 간판을 배치하여 여행자가 얼굴을 덮는 규칙을 준수하도록 장려했습니다. 디지털 사이 니지는 이미 광고 화면에 배치되어 있었고 PHL 보안 직원과 직원은 규칙을 시행하는 임무를 맡았습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정통 기독교의 토대 구축 : 오피니언/칼럼 : 종교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Read Next

라이브 업데이트 / 오픈 스레드, Week 1 : Eagles at Washington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