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바이든, 9/11 비행 93 기념 행사 참석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과 2020 년 대선에서 그의 반대자 인 조 바이든은 9/11 테러 공격을 기념하기 위해 금요일에 샹크스 빌을 따로 방문했습니다.

펜실베이니아 서머셋 카운티의 기념관은 뉴 어크 국제 공항을 떠난 뒤 2001 년 9 월 11 일 오전 4 명의 테러리스트에 의해 납치 된 유나이티드 항공 93 편에 탑승 한 승객을 기념합니다. P가해자들은 워싱턴 D.C.의 정부 청사에 제트기를 추락하는 것으로 추정되는 납치범 음모를 저지했습니다. 대신 비행기가 Shanksville 근처의 들판으로 추락했습니다.

탑승 한 모든 사람이 추락으로 사망했습니다.

대통령이자 영부인 멜라니 아 트럼프는 금요일 오전 9시 45 분 샹크스 빌 행사에 참석했습니다. 이벤트가 스트리밍되었습니다 전염병으로 인해 살고 있습니다.

Biden은 처음으로 뉴욕시에 들러서 Mike Pence 부통령과 함께 세계 무역 센터 기념관에서 같은 행사에 참석했습니다. 그런 다음 전 부통령은 몇 시간 후 펜실베이니아로 여행했습니다.

아래 금요일 아침부터 93 편 추모식 영상을 시청하세요.

[삽입] https://www.youtube.com/watch?v=LqlFC1g_4PQ [/ embed]

트럼프와 다른 연사들은 93 편의 희생자들에게 경의를 표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미국이 공격을 받고 있던 9 월 아침, 전투는이 필드 위의 하늘로 바뀌었다"고 말했다. "40 명의 용감한 남녀가 테러를 이기고이 나라를 지키기 위해 목숨을 바쳤습니다. 오늘 우리는 그들의 희생에 경의를 표합니다."

올해는 9/11 공격 19 주년입니다. 샹크스 빌 근처에서 추락 한 납치 된 비행기 외에도 테러리스트들은 뉴욕의 세계 무역 센터를 강타한 두 대의 항공기와 워싱턴 D.C.의 펜타곤에 추락 한 항공기 두 대를 장악했습니다.

트럼프는 "93 편의 테러리스트들은 네 번째 목표를 염두에두고 있었는데, 그것은 우리 나라의 수도라고 불렸다"고 말했다. "그들은 사악한 목표에 도달하는 데 20 분 밖에 걸리지 않았습니다. 적과 미국 민주주의의 중심에서 치명적 파업 사이에 섰던 것은 40 명의 남성과 여성의 용기와 결의뿐이었습니다."

Biden은 오후 12시 이후 Shanksville 기념관에 도착했습니다. 그의 아내 질 바이든과 함께. 두 사람은 사고 피해자 가족과 이야기를 나누고 93 편의 부조종사 인 부기장 르로이 호머의 이름 앞에 화환을 걸었다.

93 편 기념관은 2011 년에 건설되어 일반에 공개되었습니다. 국립 공원 관리청에서 관리합니다. 기념관에 대해 더 알아보기 여기.





기사보기

Read Previous

Eagles RB Miles Sanders, DE Derek Barnett는 축구 팀 1 주차에 경기하지 않습니다.

Read Next

분당우리교회 이찬수 목사 “새생명 축제, 올해는 건너뛰자고 하시지만…” : 목회/신학 : 종교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