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저지에서 통행료 인상이 일요일에 발효됩니다


New Jersey Turnpike, Garden State Parkway 및 Atlantic City Expressway의 운전자는 이번 일요일부터 더 높은 통행료를 지불해야합니다.

New Jersey Turnpike의 통행료는 평균 여행 당 $ 3.50에서 $ 4.80으로 인상되며 Garden State Parkway의 통행료는 평균 여행 당 $ 1.11에서 $ 1.41로 인상됩니다. 증가는 계획된 자금 이니셔티브 New Jersey Turnpike Authority (NJTA)는 5 월에 발표했습니다.

인상은 일요일 오전 12:01에 적용됩니다.

이 프로젝트와 그에 따른 통행료 인상은 New Jersey Turnpike 당국위원회에 의해 합의되었습니다. 일련의 공청회 후 2 월에 제안되었습니다.

증가 된 통행료로 인한 자금은 고속도로, 교량 및 통행료를 개선하는 데 사용될 것입니다. 자본 프로젝트의 예산은 240 억 달러입니다.

턴 파이크 관계자는 160 억 달러가 현금없는 통행료 지불을 영구적으로 구현하고, 턴 파이크와 파크 웨이의 구역을 넓히고, 뉴저지와 펜실베니아 사이에있는 델라웨어 강-턴 피크 다리를 대체하는 데 사용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다리는 벌링턴과 벅스 카운티를 연결합니다.

통행료는 New Jersey Turnpike Authority의 주요 수입원입니다. 그들 2012 년 NJTA에 의해 53 % 인상되었을 때 마지막으로 인상되었습니다.

인상은 5 월에 NJTA에 의해 승인되었습니다. Phil Murphy 주지사는 또한 COVID-19의 엄청난 재정적 영향 속에서 경제를 강화할 것이라고 말하면서 6 월 인상을 승인했습니다.

애틀랜틱 시티 고속도로도 일요일 통행료를 평균 57 센트 인상합니다. 고속도로는 남부 저지 교통국.

SJTA의 통행료 인상은 Atlantic City Expressway를 확장하는 5 억 달러 프로젝트에 자금을 지원하는 데 사용될 것입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아프간 정부-탈레반, 카타르서 평화 협상 돌입

Read Next

이글스의 워싱턴과의 시즌 개막전 5 오버 / 언더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