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호프 레스토랑 프레드 브렉퍼스트 클럽, 벽에 걸린 인종 차별에 대해 사과


벅스 카운티의 한 작은 식당 주인은 유색 인종을 개에 비유 한 사업장 내부 벽에 걸린 인종 차별 기호에 대해 사과했습니다.

뉴 호프의 프레드 브렉퍼스트 클럽은 이번 주 초 NAACP의 벅스 카운티 지부가 페이스 북에 공격 표지판 사진을 게시 한 후 반발을 받았습니다.

그냥 여기에두고갑니다 …

게시자 : 벅스 카운티 NAACP 의 위에 2020 년 9 월 9 일 수요일

이 표지판에는 개가 '색깔이 섞여 있고, 실업자이며, 영어를 할 수없고, 아빠가 누구인지 알지 못하기'때문에 복지를받을 자격이 있어야한다는 내용이 적혀 있습니다.

Fred 's Breakfast Club은 2008 년에 델라웨어 강 유역을 따라 문을 연 "회원 전용"레스토랑입니다. 대부분이 New Hope, Solebury 및 Lambertville의 거주자이지만 전국의 회원을 자랑합니다.

페이스 북의 성명에서 레스토랑의 주인은 "신청"이 회원에 의해 그들에게 주어졌고, 주인이 Fred 's에서 "개를 테마로하고 가벼운 마음을 가진 분위기"라고 묘사 한 것과 일치한다고 말했지만, 그들은 인종 차별적 의미를 인정했지만 그 신호.

레스토랑의 Facebook 페이지는 삭제되었지만 스크린 샷 사과를 포함합니다.

창립 이래 Fred 's는 개를 테마로하고 가벼운 분위기를 조성했습니다. 우리 이름부터 벽 장식, 마케팅 자료까지. 그것은 우리가 벽에서 제거 된 애플리케이션의 내용을 보는 유일한 렌즈입니다.

저희 레스토랑은 전적으로 다양한 팀의 귀중한 공헌을 바탕으로 성공했으며, 우리 모두는 어깨를 나란히하고 열심히 일합니다. 우리는 인종 차별을 분명히 거부합니다.

피부색, 성별, 성향을 불문하고 증오의 영향을받는 모든 분들, 지원서 내용에 비 하심을 느끼거나 환영받지 못하는 분들께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우리의 의도가 아니 었습니다.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위의 진술 이전에 삭제 된 초기 진술에서 한 소유자는 그것을 가져온 회원을 지원하기 위해 표지판을 올리도록 허용했다고 말했습니다. 그 스크린 샷은 댓글에 캡처 Bucks County NAACP의 Facebook 게시물에

"내 마음에 가까운 소중한 사람, 프레드의 회원이 와서 사인을 제거했다는 사실을 알게되면 여러분 모두가 기뻐할 것입니다."라고 주인이 말했습니다. "저를 모르고 45 년 동안 지역 사회에 봉사 해 온 분들, 자원 봉사, 기부, 말 그대로 수천 명의 고용, 회원의 공헌을 검열하지 않으려는 욕망이 저를 나쁜 사람으로 만듭니다. 당신의 발로 투표 할 권리를지지합니다. "





기사보기

Read Previous

일본·인도, 군사 협력 강화…양국 군사기지 접근 허용

Read Next

[김진홍의 아침묵상] 요셉 이야기(5) 섭리 사관 : 오피니언/칼럼 : 종교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