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 시리즈를 통해 가상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Philly Parks and Recreation


Philadelphia Parks and Recreation은 도시 주민들에게 집에서 좋아하는 프로그램을 즐길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부서의 "Parks & Rec @ Home"비디오 시리즈는 직원들이 어린이 책을 읽고, 도시 농업에 대해 설명하고, 춤과 운동지도를 안내하는 등의 활동을 제공합니다. 매주 새로운 가상 프로그램이 추가됩니다.

이 시리즈는 Parks and Recreation을 통해 제공됩니다. 유튜브 채널. COVID-19 대유행 동안 주민들이 안전한 레크리에이션 활동에 접근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레크리에이션 센터는 공중 보건 위기로 인해 3 월에 폐쇄되었습니다. 그러나 공원 및 레크리에이션 직원은 자신의 교육용 동영상을 녹화하여 부서의 Facebook 페이지.

"대유행 이후, 우리는 레크리에이션 센터 직원을 데리고 집에서 자신의 비디오를 녹화하기 시작했습니다."라고 통신 담당 부국장이었던 Maita Soukop은 PhillyVoice에 말했습니다. "우리는 학기 초에 가족들이 더 쉽게 액세스 할 수 있도록 YouTube로 전환하기 시작했습니다. 우리는 정말 미친시기를 겪고있는 가족을 위해 추가 지원을 제공하고자합니다."

비디오는 스포츠 및 운동, 예술 및 공예, 자기 관리, 생활 기술 및 학습, 커뮤니티 스포트라이트, 자연, "학교 외 시간"등 여러 범주로 구성됩니다. 각 카테고리에는 YouTube에 자체 재생 목록이 있습니다.

다른 비디오 중 일부 : West Philly의 Cobbs Creek Park 둘러보기, 지역 나무 안내 및 조류 모이통 만들기 지침.

아래 비디오 몇 개를 참조하십시오. 전체 비디오 카탈로그 찾기 여기.

[삽입] https://www.youtube.com/watch?v=H31e4ErOHto [/ embed]

[삽입] https://www.youtube.com/watch?v=7IX_crapd1A [/ embed]



기사보기

Read Previous

영국, 환태평양경제동반자협정 회원국들과 첫 회담

Read Next

판타지 축구 부상 : Mike Evans, Miles Sanders, Kenny Golladay 등의 최신 소식은 무엇인가요?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