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illy는 전염병으로 인해 재산 가치 재평가를 연기합니다.


필라델피아 부동산 평가 사무소는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으로 인한 운영상의 우려를 인용하여 올해 부동산 가치에 대한 도시 전체 재평가를 포기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연간 평가를 연기하면 일부 예외를 제외하고 대부분의 부동산이 이전 과세 연도에서 변경되지 않은 상태로 유지됩니다.

재산에 새로운 건축, 만료되는 감축, 개조, 세분화, 통합 또는 전년도 평가 오류가있는 경우 재평가가 완료됩니다.

이 결정은 모든 부동산 소유자가 추구 할 권리가있는 세금 개정위원회를 통한 OPA의 기존 항소 절차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시에서 제공하는 기타 세금 감면 지원 프로그램도 재평가 지연의 영향을받지 않습니다.

Jim Kenney 시장은 재평가를 연기하면 OPA가 2 월에 시작된 새로운 Computer Assisted Mass Appraisal 시스템에 대한 직원 교육을 완료 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전염병의 영향을받는 다른 작업도 이제 속도를 높일 수있는 기회를 갖게됩니다.

Kenney는 "현재 지연되고있는 작업을 따라 잡을 수 있고 OPA가 내년에 전체 재평가를 위해 새로운 CAMA 시스템을 준비 할 수있게 할 것입니다. . "우리는 가능한 한 정확한 재산 평가를 할 수 있도록 납세자들에게 빚지고 있으며,이 결정은 OPA가이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다가오는 과세 연도에는 가치가 변경된 부동산 소유자 만 알림을받습니다. 이러한 평가를 반영하는 법안은 2022 년 3 월에 납부해야하는 세금에 대해 2021 년 12 월에 발행됩니다.

다음 뉴욕시 재평가는 2022 년까지는 2023 년 세금 계산서에 반영됩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미국, '선거 개입' 러시아인 4명 제재 

Read Next

[사설] 총회세계선교회 임원 전 상서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