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니 시장, 야영 저항 '실망', '용납 불가'


Benjamin Franklin Parkway, Azalea Gardens 및 Ridge Avenue에있는 필라델피아의 노숙자 야영지는 수요일 아침 도시의 퇴거 노력에 저항하여 긴장된 대치와 다음 단계에 대한 질문으로 이어졌습니다.

필라델피아 경찰과시 공무원들은 세 곳의 야영지 구역을 둘러싸고있었습니다. 9 월 9 일 퇴거 마감 지역. 시 관계자들에 따르면 노숙자 봉사 코디네이터는이 지역에 들어오는 것이 금지되었다고합니다.

현장의 라이브 영상은 수요일 아침 6ABC의 Chopper 6에서 스트리밍되었습니다.

오전 9시 마감 시간이 다가 오자 파크 웨이 야영지에서 시위대는 바리케이드를 설치하고 주택을 구호했습니다. 파크 웨이 부지의 지도자들은 떠나지 않겠다고 말했고 강제로 떠나면 돌아올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수요일 오후까지 필라델피아 시장 인 Jim Kenney와 다른시 당국자들은 앞으로 나아갈 방법을 다시 고려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Kenney는 "우리는 모든 옵션을 평가하고 있지만 현재보고있는 활동은 용납 할 수 없으며 솔직히 지속 할 수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진지를 우호적으로 해결하겠다는 결심에 흔들리지 않습니다. 우리는 상황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시장은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파견 된 성직자들을 저주 한 야영 지도자들을 비난했다. 출입이 금지 된 아웃 리치 노동자들은 노숙자 상담 서비스, 쉼터, 복구 주택, 행동 건강 배치 및 신속한 재 주택 등록을 제공하기를 희망했습니다.

Kenney는 "이것은 매우 실망 스럽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부끄러운 일입니다. 솔직히 말해서 받아 들일 수 없습니다."

관리들은 수용소에 얼마나 많은 노숙자들이 남아 있는지 불분명하다고 말했다. 8 명의 사람들이 수요일 오후까지 도시에서 봉사 활동을 수락했고, 약 130 명의 사람들이 노숙자 봉사 활동에 참여하여시의 첫 번째 개입 노력 이후 이주했습니다.

문제인 필라델피아의 만성적 인 노숙자에 대한주의를 환기시키기 위해 6 월에 형성된 야영지 저소득층 거주자의 주택 부족으로 인한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 230 명 이상의 사람들이 절정에 야영지에 살았습니다.

시위자들은 필라델피아 주택청 (Philadelphia Housing Authority)의 빈 부동산 재고에서 나와야한다고 요구 한 즉각적인 영구 주택 문제를 둘러싼 야영장 주최측과시와 수개월 간의 협상이 8 월에 중단되었습니다.

시 공무원은 PHA 건물이 황폐화되어 사용하기에 부적합하며 미국 주택 도시 개발부의 개입 없이는 시위대에게 즉시 양도 될 수 없다고 주장했습니다.

도시에는 일련의 단계 및 이니셔티브 개요 시위자들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현재 이용할 수있는 임시 대피소 옵션이 야영지에 비해 부적절하고 안전하지 않다고 말합니다.

시가 야영지 주민들을 퇴거시키는 것을 막기위한 법적 문제는 8 월에 연방 판사에 의해 거부, 야영지를 정리하는 9 월 9 일 마감일로 이어지는. 시는 안전하지 않은 상황에서 필라델피아 주택청 본부 인근 식료품 점 건설 프로젝트 지연에 이르기까지 야영지를 둘러싼 이웃 주민들의 수백 건의 불만을 인용했습니다.

“저렴한 주택, 특히 저소득층에 대한 필요성 측면에서 캠프를 조직 한 사람들, 그 조직들의 장기적인 목표에 우리 모두가 동의한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도시의 부사장 인 Eva Gladstein이 말했습니다. 건강과 인간 서비스. "

Kenney는 야영지 지도자 및 옹호자들과 평화적 해결을 위해 일하기를 희망하면서 시가 최선의 진행 방법을 평가하고 있다고 반복했습니다.

Kenney는 "우리는 현재 상황을 평가하고 있으며 상황에 따라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연방 판사로부터 야영지를 옮길 수있는 권한을 부여 받았습니다. 우리는 몇 달, 몇 달 동안 어떤 종류의 대립도 피하려고 노력했습니다. 그리고 우호적이고 도움이되는 방식으로이를 시도해 왔습니다. "

시장은 야영을 끝내기 위해 더 강력한 조치를 취할 가능성을 배제하지 않았지만 그 때가 언제 올지는 말하지 않았습니다.

Kenney는 "우리가 갈 준비가되면 결정을 내릴 것"이라고 말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정교모, 인천국제공항공사 정규직 전환 경영진 고발 : 사회 : 종교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Read Next

Billy Donovan은 Thunder를 떠납니다. Sixers는 그를 감독으로 고려해야할까요?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