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실베이니아 대학 축구 선수 (20), COVID-19 의심으로 사망


가족과 친구들 of Jamain Stephens Jr.는 California University of Pennsylvania 축구 선수의 죽음을 애도하고 있습니다.

Vulcans의 수석 경영학 전공이자 방어 라인 맨 인 20 세의 Stephens는 처음에 COVID-19의 합병증으로보고 된 것으로 인해 화요일에 사망했습니다.

그의 고등학교 모교 인 피츠버그의 중앙 가톨릭, 나중에 명확히 스티븐스의 사망 원인에 대한 공식적인 확인은 아직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학교는 친한 친구들로부터 그의 죽음을 알게되었습니다.

"Juice"라는 별명을 가진 Stephens는 피츠버그의 Stanton Heights 지역에서 자랐으며 NFL에서 5 시즌을 뛰었던 전 Pittsburgh Steelers와 Cincinnati Bengals 공격 라인 맨 Jamain Stephens의 아들이었습니다.

"Jamain은 당신이 그를 볼 때마다 그의 얼굴에 미소를 지으며 멋진 학생이었습니다." 말했다 Cal U 운동 감독 Karen Hjerpe는 말했습니다. "그의 성격은 전염성이 있었고 만난 모든 사람에게 긍정적 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Central Catholic에서 Stephens는 2015 년 Western Pennsylvania Interscholastic Athletic League 챔피언십 2 회와 주 타이틀을 획득했습니다. 그는 대학 진학 후에도 고등학교를 계속 지원했습니다.

중앙 가톨릭 교장 인 토니 바긴 스키는 "자 메인은 중앙 가톨릭 학생이해야 할 모든 것의 구체화였습니다. 친절하고, 온유하고, 기부하고, 충실하고, 모두에게 친구가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이 끔찍한시기에 Jamain과 그의 친구 및 가족을 위해기도합니다."

스티븐스의 죽음은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 동안 대학 축구의 안전에 대한 논쟁이 계속되면서 발생합니다. Cal U가 뛰는 펜실베니아 주 체육 회의는 전염병의 결과로 시즌을 취소했습니다.

Big Ten 및 Pac-12와 같은 주요 Division I 컨퍼런스가 시즌을 취소했지만 Big 12와 ACC는 예방 조치를 취하기로 결정했습니다.. 6 개의 FBS 컨퍼런스는 가을에 짧은 시즌을 치를 예정이며, 나머지 4 개는 봄을 목표로합니다.

Stephens는 대학 경력 동안 Vulcans에서 32 경기를 뛰었습니다.

기념 기금 Stephens 가족은 장례식 비용을 부담 할 것입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7 개의 Philly 조직이 주 역사 보존 보조금을받습니다.

Read Next

영국, ‘브렉시트 협정 일부 위반’ 예고… EU “강한 우려”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