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둑 혐의가 가짜 신용 카드를 사용하여 Wawas에서 2 만 달러의 디젤을 훔쳤습니다.


3 명의 남성이 와와 주유소에서 디젤을 훔쳐서 훔친 신용 카드로 연료비를 지불하고 특수 장비를 갖춘 픽업 트럭으로 운반 한 혐의로 기소됐다.

펜실베니아 법무 장관실에 따르면 주장 된 계획 피고인에게 2019 년 8 월과 11 월 사이에 7,000 갤런의 디젤을 상장 한 후 제 3 자에게 판매했습니다. 연료는 44 개의 훔친 신용 카드 중 하나를 사용하여 펌프에서 지불되었다고 수사관들은 말했다.

기소 된 두 사람은 필라델피아 출신이다. 후안 젤 레돈-우레나 [42 세], 호세 바렐라-마타 [35 세]. 세 번째 피고인 파울로 페나 [43 세]는 뉴저지 바운드 브룩 출신이다. 세 사람 모두 부패 조직 운영, 신원 도용 및 관련 범죄 혐의로 기소됩니다.

위조 신용 카드로 구매를 시작했다고 주장 된 후, 디젤은 수송을 위해 픽업 트럭의 침대에 설치된 방광으로 펌핑되었다고 수사관들은 말했다.

연료는 필라델피아, 벅스, 몽고메리 및 델라웨어 카운티의 와와 지역에서 도난당한 것으로 추정됩니다.

"이 피고인들은 수십 개의 무고한 소비자의 신원을 훔쳐 수천 갤런의 디젤 연료를 가지고 떠났습니다"라고 펜실베니아 법무 장관 Josh Shapiro는 말했습니다. "물리적 및 비디오 감시와 Wawa의 협력 덕분에 우리는이 사람들을 체포하고이 계획을 종식시킬 수있었습니다."

Wawa는 즉시 논평에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UN인권사무소 “北 주민들, 한반도 평화 논의 참여해야” : 사회 : 종교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Read Next

조국 재판중인데 통영 발령…검사는 오늘도 왕복9시간 달린다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