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업자 펜실베니아 거주자는 이제 추가로 $ 300의 주간 수당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COVID-19 위기로 인해 실직 한 펜실베니아 주민들은 이제 임금 상실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추가 주간 실업 수당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응용 연방 프로그램은 주 실업 보상 국을 통해 일요일에 제공되었습니다. 혜택을 성공적으로 신청 한 거주자는 이번 달 말에 주당 $ 300를 추가로 받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LWA 프로그램 신청서는 격주 실업 보상 청구를 제출하는 데 사용되는 동일한 신청서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완료 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또는 인쇄 우편으로 제출되었습니다.

LWA 프로그램은 실업자 주민에게 주당 추가로 $ 600를 제공하는 연방 유행성 실업 보상 프로그램을 대체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7 월 25 일에 만료되었습니다.

펜실베이니아는 LWA 프로그램 가입 승인 지난달 말 연방 비상 관리국으로부터 15 억 달러를 받았습니다.

누군가 주간 수당 요율 또는 총액이 $ 100 이상인 부양 수당이있는 경우 프로그램에 지원할 수 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으로 인해 실직 한 경우).

또한 지원자는 다음과 같은 여러 적격 프로그램 중 하나의 혜택을 받아야합니다. 실업 보상, 유행성 긴급 실업 보상, 유행성 실업 지원, 주 연장 혜택, 공유 작업 및 무역 재조정 수당.

이미 유행성 실업 지원 혜택을 받고있는 사람은 다시 신청할 필요가 없습니다. LWA 혜택을받을 수있게되면 자동으로 받기 시작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지난 5 주 동안 운영되고 12 월 27 일 또는 더 이상 자금을 사용할 수 없을 때 종료됩니다. 지급금은 8 월 1 일, 8 월 8 일, 8 월 15 일, 8 월 22 일 및 8 월 29 일로 끝나는 주에 대해 소급하여 지급됩니다.

매주 말에 거주자에게 지불됩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이글스 2020 시즌 5 오버 / 언더

Read Next

중국·인도군 "상대가 먼저 사격 도발"…군사 긴장 고조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