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동절로 인해 Philly 전역에서 하루 지연된 쓰레기, 재활용 수거


노동절 휴일로 인해 월요일에 Philly 전역에서 쓰레기 및 재활용 수거가 수행되지 않습니다. 결과적으로 이번 주 수집은 도시 전체에서 하루 지연 될 것이라고 Streets Department는 말했다.

픽업은 화요일에 재개되며 정시에 시작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주민들은 이번 주 정기 수거 일보다 하루 늦게 자료를 설정하고 설정 한도를 따르도록 요청 받았습니다.

거리 부서는 픽업이 나머지 주 동안 일정보다 하루 이상 늦어지는 경우 추가 업데이트를 제공 할 것이라고 밝혔다.

다양한 상황으로 인해 몇 주 동안 지속적으로 지연된 후 쓰레기와 재활용 수거가 마침내 Philly 전역에서 정상적인 일정으로 운영되었습니다. 지난주.

위생 직원은 쓰레기 수거 우선 순위를 정하고 지난 몇 주 동안 정기적 인 일정에 따라 수거를 되찾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Philly 전역의 쓰레기 및 재활용 수거는 대부분의 여름 동안 상당한 지연을 경험했습니다. 시가 쓰레기 수거를 우선시함에 따라 재활용은 지연으로 인해 더 많은 영향을 받았습니다.

COVID-19 대유행 초기 이후 쓰레기 및 재활용 수거가 늦었고, 7 월에 재개 된 주간 재활용 수거와 함께 정기 수거 일정 이후로 도시는 제자리를 찾을 수 없었습니다.

시 공무원은 증가하는 주거 쓰레기 양,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인력 부족, 그리고 극단적 인 날씨 -폭우 및 더운 온도와 같은-쓰레기 및 재활용 수거 지연.

전염병 기간 동안 집에 있었던 필라델피아 주민들은 더 많은 쓰레기를 생성하고 있습니다. 말했다. 또한 거리 부서는 조직 내 코로나 바이러스 발생으로 인해 인력 부족을 겪고 있습니다. 지속적인 지연을 해결하기 위해 더 많은 근로자가 임시로 추가되었습니다.

대안으로 주민들은 쓰레기와 재활용을 어느 곳에서나 버릴 수 있습니다. 6 개의 위생 편의 센터 도시. 센터는 오전 6 시부 터 오후 8 시까 지 연중 무휴로 운영됩니다. 위치를 찾을 수 있습니다 여기.

이 센터는 필라델피아에 거주하는 사람들에게만 열려 있으며 쓰레기를 가져 오는 사람들은 거주 증명서를 가져와야합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독일, “나발니 독극물 공격 관련해 러시아 제재 나설수도”

Read Next

2020 주요 교단 정기총회 전망 ①예장고신·예장백석·기장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