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델피아 무료 도서관, 임시 이사 영입


필라델피아 무료 도서관은 Leslie Walker를시의 공공 도서관 시스템의 임시 이사로 임명했습니다.

2017 년 입사 이후 자유 도서관 참모장을 역임 한 워커는 이사회로부터 만장일치로 승인을 받았다.

Walker의 선정은 무료 도서관 직원, 재단 이사, 재단 이사 및시 대표로 구성된위원회에서 한 달 동안 진행 한 검색 과정을 거쳐 이루어졌습니다.

Walker는 무료 도서관의 새로운 이사가 임명 될 때까지 역할을 수행 할 것입니다. 검색 프로세스가 진행 중이며 6-12 개월이 소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저는 임시 이사로 임명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하며 직원들과 우리가 제공하는 모든 중요한 자원을 위해 도서관에 의존하는이 도시의 모든 사람들의 건강과 안전에 초점을 맞추기 위해 직원들과 협력하기를 기대합니다. 다양성, 형평성, 포용성의 렌즈를 통해 우리의 모든 작업을 보는 동안”Walker가 말했습니다.

"이것은 도서관의 새로운 장이며 나는 큰 숙고와 투명성을 가지고 앞으로 나아갈 것입니다."

워커는 7 월에 자유 도서관의 비상 임시 이사가되었습니다. 그녀의 작업은 매주 여러 도서관 지점을 방문하고, 무료 도서관 운영을 관리하고 지시하며, 고객과 직원의 건강과 안전을 강조하는 도서관을 대중에게 공개하는 것으로 구성되었습니다.

Walker는 또한 Philadelphia 학군 및 기타시 공무원과 협력하여 학생 액세스 센터를 설립했습니다.

워커는 최고 경영자로서 이사회위원회와 직원 DEI위원회를 통해 다양성, 형평성 및 포용성의 확립을 담당했습니다.

그녀는 또한시의 인종 형평성 및 인적 자원 정책 팀에서 무료 도서관을 대표했으며, 도서관과시 공무원 간의 커뮤니케이션, 고객 서비스 및 조정 관계를 통해 리더십에 대한 관리 감독을 제공했습니다.

무료 도서관에 오기 전에 Walker는 Philly 지역의 비영리 부문에서 경력을 쌓았습니다. 그녀는 특히 Please Touch Museum과 같은 어린이 서비스 및 지역 사회 개발과 관련된 조직에서 일했습니다.

Walker는 Rutgers University에서 도시 연구 및 사회학 학사 학위를, Saint Joseph ’s University에서 교육 및 조직 개발 석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Pamela Dembe 이사회 의장은 "현재 필라델피아 무료 도서관은 듣고들을 수있는 리더, 안전에 초점을 맞춘 무료 도서관의 지속적인 운영을 보장 할 수있는 리더, 이해 관계자를한데 모을 수있는 사람이 필요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우리는 Leslie를이 리더로 소개하게되어 기쁩니다."

Walker의 임명은 전 무료 도서관 책임자이자 Siobhan Reardon 회장 이후에 나온 것입니다. 7 월에 물러났다 12 년 동안시의 공공 도서관 시스템을 이끌었습니다. Reardon의 사임은 직장 차별과 인종 불평등에 대한 비난.

흑인 도서관 직원들은 공개 서한 6 월 말에 온라인에 게시되었습니다. 그들은 직장 인종 차별, 소득 및 직업 불균형, 질병에 걸리거나 바이러스로 사망 할 가능성이 더 높은 흑인 근로자에 ​​대한 COVID-19 보호 조치의 부재를 언급했습니다.

또한, 미국 최대의 공무원 노동 조합 인 미국 주, 카운티 및 지방 직원 연맹의 지역 지부는 Reardon과 이사회를 비판하는 "신뢰할 수없는 투표"청원을 시작했습니다.

청원 흑인 노동자들의 공개 서한을 인용하면서 "인종주의에 관한이 행정부의 불충분 한 조치"를 주장했다. 거의 2,000 명의 노조원과 다른 지지자들이 청원서에 서명했습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캘리포니아 대형 산불, 헬리콥터로 60명 이상 구조

Read Next

법원, 전광훈 목사 재수감 결정… 보석 140일 만 : 교계교단 : 종교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