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ynnewood에있는 Kobe Bryant의 어린 시절 집 판매


Wynnewood에있는 후기 Kobe Bryant의 어린 시절 집이 현재 시장에 나와 판매 중입니다.

1224 Remington Road에 위치한 4 층짜리 집은 Black Mamba가 1992 년부터 1996 년까지 살았던 곳으로 Montgomery County의 Lower Merion Township High School에서 주연을 맡았습니다. 목록 금요일에 게시되었습니다.

식민지 스타일의 분할 수준 주택은 $ 899,900입니다. 1957 년에 지어진 단독 주택은 5 개의 침실과 3.5 개의 욕실로 3,400 평방 피트가 넘습니다.

아마도이 건물의 가장 좋은 점은 로스 앤젤레스 레이커스의 전설이 십대 때 쏘던 원래 농구대가 여전히 남아 있다는 것입니다. 그것만으로도 집을 사도록 설득하기에 충분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부동산 목록에서 부동산 기관이 집을 설명하는 방법입니다.

“원형 드라이브로 올라가 고요한 조경과 화려한 화단을 확인하십시오. 집에 들어가면 식사 공간으로 이어지는 넓은 거실이 있습니다. 주방은 화강암 조리대와 맞춤형 메이플 캐비닛을 자랑합니다. 미닫이 유리문은 멋진 AstroTurf 마당이 내려다 보이는 뒤뜰로 이어집니다. 개인적이고 고요한 분위기는 서재를 통해 접근 할 수 있습니다. 서재에 대해 말하면 … 편히 앉아 휴식을 취하고 벽난로 옆에서 프로그램이나 책을 즐기십시오. 이 공간에는 반 욕실도 있습니다. 낮은 수준의 보너스 룸은 큰 추가 공간입니다.”

2008 년 Bryant의 아버지 인 Joe "Jellybean"Bryant가 부동산을 $ 510,000에 매각 한 2008 년 이후 처음으로 집이 시장에 나왔습니다. LA Times에 따르면.

브라이언트는 1 월 헬리콥터 추락 사고로 41 세로 사망 그의 13 살 딸 Gianna와 다른 7 명의 목숨을 앗아간 남부 캘리포니아에서.



기사보기

Read Previous

Eagles는 RB Jason Huntley를 주장합니다. 세 이글스 컷 새 집을 찾습니다

Read Next

[박용한의 배틀그라운드]미중 첨단무기 남중국해 총집결···전쟁땐 美 승리 장담 못한다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