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물 학자, 필라델피아 지역에 서식하는 새로운 야생화 종 발견


사우스 캐롤라이나의 한 연구원이 펜실베니아 남동부와 사우스 저지에 서식하는 새로운 종류의 야생화를 확인했습니다.

Newberry College의 생물학 교수 인 Charles Horn은 이 발견은 이전에 더 큰 진흙 질경이 그룹의 일부로 간주되었던 것에 대한 통찰이라고 불렀습니다. 그의 발견은 출판 텍사스 식물 연구소 저널의 최근 판에서.

Horn은 그의 연구에서 비롯된 두 가지 새로운 종인 둥근 잎 진흙 질경이를 묘사했습니다. 파란색 꽃이있는 첫 번째는 미주리 둥근 잎 진흙 질경이라고 불립니다. 남부 대평원이 원산지이며 미주리, 캔자스 및 네브라스카에서 발견됩니다.

두 번째로 덜 흔한 종은 약간 꽃이 만발한 둥근 잎 진흙 질경이라고 불리며, 대서양 연안, 특히 필라델피아 지역과 사우스 저지, 버지니아와 노스 캐롤라이나 일부의 다른 서식지가 원산지입니다.

그들은 물이나 담수 습지 및 강 가장자리와 같은 젖은 토양에서 자라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들의 꽃은 흰색에서 라벤더 색입니다.

두 가지 새로운 종은 원래 뉴저지에서 텍사스에 이르는 미국과 베네수엘라에서 브라질 및 아르헨티나에 이르는 남미에서 흔히 볼 수있는 부케 진흙 질경이의 품종으로 묘사되었습니다.

Horn은 1986 년에 꽃다발 진흙 질경이를 공식적으로 설명하여 이전에 독일 식물학자인 August Grisebach가 1879 년에 설립 한 신장 잎 진흙 질경이로 오랜 분류를 업데이트했습니다.

브라질의 Horn과 그의 동료들이 주목할만한 차이점을 인식 한 후 두 가지 새로운 종으로 더 나뉘 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우리는 새로운 기술, 새로운 방법, 새로운 통찰력, 그리고 더 많은 현장 학습을 개발했습니다."Horn 말했다. "지난 3 ~ 4 년 동안 저는 브라질의 일부 ​​식물 학자들을 포함하여 다양한 다른 사람들과 협력 해 왔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종에 대해 일종의 새로운 관점을 개발했습니다. 그래서 그 결과는 이제 우리는 진흙 질경이라는 공통 이름으로 언급되는 그룹의 두 가지 새로운 종을 공식적으로 설명했습니다. "

미주리 플라워 혼텍사스 식물 연구소의 출처 / 저널.

미주리 둥근 잎 진흙 질경이.

필리 플라워 투텍사스 식물 연구소의 출처 / 저널.

얕은 물에 몇 개의 꽃이 만발한 둥근 잎 진흙 질경이.

진흙 질경이에 대한 Horn의 연구는 30 년 이상에 걸쳐 그의 논문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당시 그는 두 종 사이에 차이가 있다고 느꼈지만 결론에 도달 할 자료가 없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그의 작업은 그에게 그들을 분리하는 데 필요한 정보를 제공했습니다.

예를 들어, 노스 캐롤라이나 주 롤리 지역에는 미주리 둥근 잎 진흙 질경이의 작은 개체군이 존재합니다. Horn은 그것이 동쪽으로 운송되었다고 믿습니다.

Horn은 "누군가가 그것을 보트에서 가질 수 있었을 수도 있고, 새가 씨앗을 먹고 날아 갔을 수도 있고, 다양한 종류가있을 수도 있고, 식물이 계속 거기 있었을 수도 있고, 아무도 그들을 알아 채지 못했을 수도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단지 '그들이 자라는 곳이 있고 영양분의 결과가 달라 보일 것임을 의미한다'는 문제가 아닙니다." 따라서 단순히 성장하는 곳에서 다르게 보인다는 것 이상의 것이 분명합니다. "

Horn은 이전에 동료들과 함께 2017 년에 브라질에 서식하는 두 가지 새로운 수생 식물 종을 발견했습니다. 지난 20 년 동안 그의 연구의 대부분은 사우스 캐롤라이나에 서식하는 5 월 백색 진달래에 초점을 맞추 었습니다.

Horn은 대륙 전체에 걸쳐 식물을 철저히 문서화하려는 오랜 노력에도 불구하고 북미에서 새로운 종의 발견이 이루어지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식물 생물학 분야에서 항상 떠오르는 질문 중 하나는 '지구에 얼마나 많은 종이 있습니까? 우리가 그 모든 종을 문서화 했습니까?'입니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이 식물 학자들은 북미에서 300 년 동안 일해 왔으며 우리는 모든 종을 식별하고 관찰했으며 명확하게 이해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답은 '아니오'입니다. 결론은 우리가 새로운 것을 발견하고 새로운 장소로 이동하는 과정에서 계속되는 과정입니다. '이미 알고있는 것과 어떻게 일치 하는가?'라는 질문을 항상 재평가해야합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식료품 쇼핑 : 2021 년 NFL 초안에서 이글스에 관심을 가질 수있는 5 명의 대학 유망주

Read Next

600만에 위로 건넸다···’내 영혼 바람되어’ 작곡한 그의 정체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