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 티즈 버그 대학, 코로나 19 발병 후 학생들을 집으로 보내다


게 티즈 버그 대학에 등록한 대부분의 학생들은 코로나 19 양성 판정을받은 몇몇 학생들이 이번 학기 동안 집으로 보내 진다고 대학 지도자들은 금요일 발표했다.

신입생, 편입생, 유학생을 제외한 모든 학생과 지역 학교에 배정 된 학생 교사가 집으로 보내집니다. 약 900 명이 캠퍼스에 남아 있고 1,300 명이 학교를 "밀폐 화"시키기 위해 떠날 것입니다.

집으로 보내진 학생들은 나머지 학기 동안 원격 온라인 학습을 계속합니다. 로버트 Iuliano 대통령의 메시지 금요일 설명.

Iuliano는 "1 주일 조금 넘게 64 건의 사례가 우리 모두에게 상당한 우려를 안겨줄 것입니다."라고 썼습니다. "그것은 우리의 접촉 추적 능력뿐만 아니라 학생들을 수용하고 격리하는 우리의 능력을 능가 할 위험이 있습니다. 우리는 증상이있는 학생들을보기 시작했습니다."

일부 학생은 퇴사하고 다른 학생은 새 숙소로 다시 배정됨에 따라 수업도 일시 중지됩니다. 캠퍼스에 남아있는 학생들은 캠퍼스 내 학생 수가 크게 감소함에 따라 이제 "자신의 거주지"를 받게됩니다.

Iuliano 대통령은 또한 "비밀 화"발표에 대한 비디오 메시지를 제공했습니다.

[삽입] https://www.youtube.com/watch?v=Nlfb815y0HQ [/ embed]

금요일 발표에 이어 필수 검역 명령 주 학교에 등록한 여러 사람이 COVID-19에 양성 반응을 보인 후 처음 촉발되었습니다.

학생들은 오후 10시에 격리를 시작했습니다. 9 월 1 일 화요일, 게 티즈 버그 관리들이 아담스 카운티 캠퍼스에서 최근 코로나 바이러스가 확산되었다는 사실을 언급 한 후 발표했습니다.

펜실베니아 학교의 학생들은 화장실에 가거나, 음식을 가져 오거나, 의사에게 가거나, 카운셀러와 대화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방을 떠나지 말아야했습니다.

화요일까지 테스트를받은 348 명의 학생 중 이미 25 명이 COVID-19 양성 결과를 받았습니다. 관계자들은 발표에서 대부분의 경우는 "특정 친화 집단이나 사교 모임과 관련이있는"집단 사건의 결과라고 밝혔다.

학생 학장 Julie Ramsey가 서명 한 대학 웹 사이트에 게시 된 메시지는 의무적 격리 명령을 위반 한 학생은 집으로 보내질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우리는 주거 제한이 쉽지 않을 것이며 캠퍼스의 현재 상황이 우리가 주거로 돌아 가기로 결정했을 때 우리 중 누구도 염두에 두지 않았던 상황임을 이해합니다."라고 Dean Ramsey는 썼습니다. "앞으로의 날은 어려울 것입니다. 이미 시행중인 제한으로 인해 겪고있는 어려움에 대해 여러분의 의견을 들었습니다."

격리는 공무원들에게 학기 동안의 대면 수업의 지속 여부를 재평가 할 시간을주었습니다.

Ramsey는 "이 임시 모든 학생 격리를 통해 이번주의 나머지 테스트 결과를 통해 캠퍼스 내 바이러스 경로를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 앞에 놓인 모든 정보를 바탕으로 커뮤니티로서 어떻게 최선을 다해야하는지 평가할 것입니다."

공무원은 궁극적으로 대부분의 학생들이 직접 수업을 계속하지 않을 것이라고 결정했습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판타지 풋볼 : 아마리 쿠퍼, 데이비드 몽고메리, 마일스 샌더스 등의 부상에 관한 최신 소식

Read Next

적폐수사로 요직 꿰찼다가 조국 수사로 좌천 ‘기막힌 모순’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