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천투데이 기독 콘텐츠] 가수 장민호의 간증 : 기독콘텐츠 : 종교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장민호 컴패션

실패 가운데서도 주님 안에서 거듭나면서,

성공보다 값진 하나님의 사랑을 깨달았어요.

_가수 장민호

‘미스터트롯’에서 6위를 차지한 가수 장민호가 10여년간 세계 어린이들을 후원해온 사실이 알려져 귀감이 되고 있다.

최근 한국컴패션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장민호가 컴패션 어린이들과 주고 받은 편지 내용을 공개했다. 공개된 편지는 장민호가 10년의 인연을 이어온 ‘롬멜’과 주고받은 편지다. 장민호는 롬멜을 포함해 3명의 어린이를 후원하고 있다.

장민호는 롬멜에게 편지에서 “널 만나서 정말 행복했어. 짧은 시간이었지만, 우리가 함께 한 시간은 절대 잊을 수 없을 것”이라며 “컴패션을 통해 너를 만난 건 내 인생에서 가장 큰 감사의 제목”이라고 했다.

편지를 받은 ‘롬멜’은 “후원자님을 만났던 순간은 절대 잊지 못할 거”라며 “하나님께서 후원자님의 아름다운 목소리를 축복하셔서 후원자님의 목소리가 다른 사람들을 행복하게 만들 수 있길 바란다”고 했다.

이밖에도 장민호는 컴패션밴드 콘서트에서 재능기부를 진행해오기도 했다. 지난 2006년 결성된 컴패션밴드는 공연을 통해 전 세계 가난한 환경에 놓인 어린이들이 후원자를 만날 수 있도록 돕는 한국컴패션 후원자 모임으로, 컴패션밴드는 수백여 회 이상의 무료 공연과 봉사 활동을 진행했다.

이에 컴패션은 “미스터트롯 장민호 후원자의 이야기처럼, 가난한 환경에 놓인 어린이들에게 후원자들이 보내주는 한 장의 편지는 오랜 기다림의 결실이자 후원자님을 만나는 시간”이라며 “코로나19로 모두 힘겨운 시간이지만 몸과 마음 모두 건강하고 안전한 나날 되시길 소망한다”고 했다.

Read Previous

Eagles는 OT Cordy Glenn을 연구했습니다.

Read Next

"초강력 태풍 하이선, 한반도 관통 예상"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