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VID-19 및 대학 : 발병으로 인해 가을 학기에 Temple University에서 더 이상 직접 수업을하지 않습니다


템플 대학교는 학생들 사이에서 양성 COVID-19 테스트가 증가함에 따라 나머지 가을 학기 동안 거의 모든 수업을 온라인으로 개최 할 것이라고 대학 최고 관리자는 목요일 아침 온라인에 게시 된 편지에서 밝혔다.

변경 사항은 Temple이 2 주 동안 대면 수업 중단 103 명의 학생들이 코로나 바이러스 양성 반응을 보인 후 예방책으로 그만큼 온라인 편지, 서명 Richard Englert 회장과 부사장 겸 Provost JoAnne Epps는 월요일 결정 이후 얼마나 많은 학생들이 양성 반응을 보 였는지 밝히지 않았습니다.

관리자는 변경으로 인해 Temple 수업의 95 %가 온라인으로 이동 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직접 대면으로 계속되는 수업은 최소한 대면 교육 없이는 수행 할 수없는 "필수 과정"으로 설명되었습니다.

Englert와 Epps는 "데이터가 캠퍼스에서 가을 학기 경험을 안전하게 계속하기위한 결정을 뒷받침한다면 그렇게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 였을 것입니다. 우리 학생, 교수진, 교직원 및 이웃 커뮤니티에 너무 좋습니다. "

그들은 한 학기 동안 개인 수업을 중단하기로 한이 결정을 "데이터 기반"이라고 설명했습니다.

관리자들은 "최근 학생들 사이에서 긍정적 인 테스트 결과가 증가하고 필라델피아 공중 보건부의 의료 전문가 및 지도자들과 협의 한 후 데이터가 다음과 같다고 결론지었습니다."라고 썼습니다. 우리가 할 준비가되어 있다고 말한대로 주로 온라인 교육으로 전환 할 시간입니다. "

템플 대학교의 가을 학기는 8 월 24 일부터 대면 학습과 가상 학습이 혼합되어 시작되었습니다.

9 월 13 일까지 캠퍼스 내 기숙사를 떠나기로 선택한 학생들은 가을 학기 숙소 및 식사 계획에 대한 전액 환불을 받게됩니다. 기숙사는 캠퍼스에 머물기를 원하거나 필요로하는 학생들을 위해 계속 열려 있습니다. 학업, 지원 및 건강 서비스는 캠퍼스에 머무르는 사람들에게 제공 될 것이라고 대학은 밝혔다.

직원들은 계속해서달리 통보 될 때까지 캠퍼스에서 일하는 nue.

이번 주 초에 대학이 말했듯이 성전 행정관은 목요일에 양성 반응을 보인 대부분의 학생들이 독감과 유사한 증상을 경험하는 증상이 없다고 언급했습니다. COVID-19 증상이있는 사람은 누구나 검사를 받아야하며 바이러스 양성 반응을 보인 사람과 접촉 한 사람은 2 주 동안자가 격리를 요청받습니다.

이 대학의 발병은 캠퍼스 밖에서 소규모 사교 모임에서 비롯된 것으로 보입니다. 그 결과 필라델피아 공중 보건부는 지난 주말시의 대학생들 간의 사교 모임에 관한 지침을 개정했습니다.

실내 모임에는 25 명을 넘지 않아야하며 야외에 모이는 사람은 50 명을 넘지 않아야합니다. 학생들이 마스크를 쓰지 않거나 사회적 거리두기를 연습하지 않는 행사는 열리지 않아야합니다.

시 보건 공무원 이번 주 초에 우려를 표명 대학의 발병이 캠퍼스를 넘어 North Philly의 주변 지역으로 확대 될 수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Temple의 교직원 조합과 Temple Student Government는 학교에 올 가을 모든 수업을 원격으로 진행 학기 초부터.

성전에 합류 펜실베니아 대학교, 드렉 셀 대학교, La Salle University, West Chester University 및 Rutgers University는 주로 온라인 수업을 진행하는 대학입니다.

필라델피아 지역의 여러 다른 대학은 Villanova 대학, St. Joseph 's 대학, Bryn Mawr 대학 및 Swarthmore 대학을 포함하여 적어도 일부 대면 수업을 여전히 개최하고 있습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일본 차기 총리 후보 3명, 다음주 유세 시작

Read Next

‘조국백서’ 단숨에 제쳤다···’조국흑서’ 교보도 베스트셀러 1위

Don`t copy text!